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쫄아서 토사구팽하려는 오유인들에게 비공감 각오하고 날립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86379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카요찡
추천 : 13
조회수 : 458회
댓글수 : 45개
등록시간 : 2015/05/22 00:07:02
경찰이 갑자기 연락이와요. 그러면 쫄죠. 아 ㅆㅂ 돈도 없는데.............벌금으로 얼마를 부를까? 징역을 갈까? 빨간줄 끄이면 내 인생 사요나라인가? 누구나 겁이 납니다. 그런데 겁난다고 판단력이 흐려질 필요는 없어요. 

자꾸 댓글 달았는데 댓글 반복하기 그래서 그냥 글 하나 팝니다. 

잘들어요. 

제가 중국집을 운영해요. 근데 6이라는 사람이 우리집에 바퀴벌레가 나왔대요. 까딱하면 영업정지거든요? 음식집 영업정지당하면 그날로 폐업각입니다. 그래서 화들짝 놀래면서 세스코에 신고합니다. 그래서 세스코가 조사하면서 6한테도 본거 맞는지 물어봐요. 그랬더니 6이 7이 한말이고 확실하대요. 그래서 7만나서 물어보니까 7은 본적이 없대요. 6이 자기도 속은 거라고해요. 나는 빡쳐서 이제 내 영업정지 시킬뻔한 6 조질려고해요.

그런데 사람들이 갑자기 7이 예전에 바퀴벌레를 먹은 트라우마가 있대요. 아 ㅆㅂ 어쩌라고. 내가 조질꺼는 6인데. 조지려 했던 사람은 7인데. 

오유가 언제 성폭행 피해자 조지려고 했죠? 오히려 구제받으라고 신문고도 울려줬는데? 우리가 족치려는건 조작이 밝혀진 6 뿐입니다. 

저 골수 오유 유저도 오늘 처음 무도갤 들어가봤어요. 머리털나고 처음 가봤는데 이렇게 흔들리지 맙시다. 7이 무슨 사건을 겪었든 일단 6이 사실관계 확인안해보고 ㅈㄹ한건데 그냥 넘어가요? 연관되면 ㅈ되니까 손 떼자구요? 전 정말 이해 안갑니다. 7이랑 우리랑 뭔 상관이있습니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