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블랙박스 AS 민원 진행 중입니다.
게시물ID : car_864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여행전야
추천 : 0
조회수 : 890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6/08/09 11:57:24
옵션
  • 본인삭제금지
현대엠엔소프트 R300DL 모델 사용중입니다.

얼마전부터 블박이 '정상작동을 위해 포맷을 해야합니다.' 하길래 용량이 다 찼나보다 하고 포맷을 했습니다.

그런데 포맷 하고 난 후에도 계속 포맷을 해야한다며 녹화가 되질 않고 있습니다.

하도 앵앵거려서 전원코드를 뽑고 다니다 AS로 문의를 했더니 'SD카드도 메모리 교체주기가 있고 자사 정품SD카드를 써야한다'

그러더라구요. 블박은 한 2년 됬습니다.

기기 이상여부는 둘째치고 무조건 정품SD카드를 사서 끼워보시라는 말만 고집하길래 

'상담원 말씀대로 정품SD카드 구매, 교체 후에도 같은 상황이 반복되면 난 불필요한 지출을 하는게 아니냐' 했더니 

얼버무리더니 전화따로 주겠다고 합니다. 그러고선 2주째 전화가 없네요. -_-

일단 SD카드 아무거나 꽂아보고 안되면 접수할 생각인데 정품과 차이가 있나요??

그리고 메모리에도 교체주기가 있나요??? 전 당췌 첨들어보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