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나는 가수다] 가수들의 말싸움 발발~!
게시물ID : star_865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깔쌈마신
추천 : 3
조회수 : 1061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1/05/25 18:02:13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80157

너무 궁금 하네요~~

네티즌 수사대 소환 부탁해요~(.. )

-----------------------------------------------------------------------
5월 23일 녹화 및 나가수 가수 순위에 대한 특급 스포입니다.

그리고 ○○○ 만행, 그리고 △△△의 꼴통짓에 화가 나서 올립니다.

저도 스탭짓 때려치고 막 나가고 싶거든요. 망하는 게 눈에 뻔히 보이는 것에 대한 인내심의 한계에 다다랐습니다.

중요한 건 통상 나가수 녹화 후, 저녁 타임에 별도의 다음 미션 곡 선정을 위한 가수 간 미팅(회의)가 있습니다 (△△△ 참여).

최근 급격한 이슈와 나가수 음원 파급력 때문에 전쟁과 같은 살벌한 분위기로 미팅이 진행되었습니다.

다음 미션 곡 선정에 있어서, 선곡이 너무나 중요하기 때문에, 가수들이 굉장히 민감한 건 이미 알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문제는 23일 녹화에서 5위를 한 ○○○이 미션곡에 대하여 자기가 유리한 미션곡 선정을 위해서 발언을 너무 많이 했고 이것을 ☆☆☆씨가 발언을 끊고 하다가 언쟁이 살짝 벌어졌고, 그야말로 나가수가 폐지 되느냐 위기가 대두 되었습니다(☆☆☆씨가 ○○○보다 순위가 낮은 것에 굉장히 분개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다행히 성격 좋은 다른 가수들이 분위기를 좋게 해서 큰 싸움은 벌어지지 않았지만, 사회인으로서 시장 바닥에서 싸움하는 것 같은 상황이 연출되는 것은 정말 좋지 않았습니다.

○○○ 도도한 성격 정말 대단하더군요. ○○○은 상상 그 이상입니다ㅡ.ㅡ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