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차기 스타리그 스폰서는 어디가 좋을까요?
게시물ID : starcraft_866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에리니에스
추천 : 15
조회수 : 1596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05/03/03 11:34:02

차기 스타리그 후원업체가 유머전문 사이트 오늘의유머(TODAYHUMOR, www.todayhumor.co.kr)'로 밝혀졌다.

온게임넷은 2일 열린 아이옵스 스타리그 3,4위전을 통해 차기 스타리그 개막식과 후원 업체명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차기 스타리그는 `투데이유머 스타리그', 조지명식은 내달 11일 오후 7시 직후 굴다리에서 열린다. 개막식은 그 다음주인 3월18일.

이와함께 스타리그 후원을 맡은 투데이유머에 팬들의 관심이 크게 몰리고 있다. 이제까지 스타리그 후원사들과는 달리 오늘의유머(운영자 이호철)는 대기업이 아닌 유머사이트.

그러나 후원 규모는 뷁원으로 이전의 대기업들에 비해 전혀 떨어지지 않는다. 한술 더떠 스타리그가 열리는 금요일 밤에 열리는 '악플 경시대회' '19금 도배대회'를 진행하여 `good day is to die(x) day(o)'가 될 것으로 보인다.

온게임넷측은 "오늘의유머가 스타리그 후원을 맡게 된 것은 나름대로 큰 의미가 있다"며 "투데이 유머가 스타리그를 통해 포탈사이트 규모로 커나갈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오늘의 유머 운영자와의 일문일답

-대회 후원을 맡은 이유는.

▶드림위즈와 제휴를 맺으면서 자금 운용에 많은 숨통이 생겼다.(웃음) 차기 스타리그를 후원하면서 각박하고 어려운 이 시점에 오늘의 유머가 많은이에게 널리 퍼져 모두들 살아가며 투데이유머를 생각할때 한번씩 미소를 지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스타리그를 직접 본 일이 있나.

▶물론이다. 전혀 사전지식이 없는곳에 스폰을 할 수는 없지 않는 노릇인가(웃음) E-sports가 10~20대에게 하나의 코드로 자리잡고 있으니 내가 관심있게 지켜보는게 당연하지 않은가  
개인적으로 조인성을 닮은 박성준 선수를 좋아한다.

-끝으로 바라는 점이 있다면.

▶ 이건 여담이지만 상대방의 전략이 자신과의 생각에 맞지 않는다고 무분별하게 비난하는 일이 없었으면 한다.
나도 원팩 원스타 8SCV드랍을 즐겨쓰는데 그렇다고 얼라이 마인처럼 금지된 전략은 아니지 않은가(웃음)
김수미 전통 간장게장과의 스폰 대결에서 승리한 만큼 투데이유머 스타리그는 꼭 성공하는 대회가 될 것이다.



"내 생에 첫 글쓰기는 투데이유머!" "투데이유머 스타리그 경기 시작합니다."





Copyrights ⓒ 에리니에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멋대로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