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문재인캠프 신경민 의원 오늘 토론 평가
게시물ID : sisa_8666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55
조회수 : 1567회
댓글수 : 26개
등록시간 : 2017/03/14 21:45:30
문재인 캠프의 신경민 본부장은 이재명 후보도 맹공격했다.

"다음에는 2시간 동안 주제 제한 없는 자유토론을 후보간 합의하자"는 이 후보의 제안에 대해 신 본부장은 "이 후보가 '메모 없이 토론하자'며 포맷 변화도 시도할 텐데, 후회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후보는 본인의 토론 실력을 과대평가하는 경향을 보이는데, 이 후보의 객관적인 실력이 그다지 뛰어나진 않다. 지난 몇 번의 토론회를 보면, 요즘 젊은이들 표현으로는 팩트체킹이 제대로 안 되어 있더라. 지라시(사설정보지)에 의존하는 경향을 굉장히 많이 보인다. 대통령을 하겠다는 사람이 사실에 근거하지 않는 편향성을 보이고 있다. 만약 그런 사태가 벌어지면 이 시장이 후회하도록 토론을 이끌 자신이 있다."

신 본부장은 '원고 의존도가 높다'는 지적을 문 후보의 단점으로 거론하면서도 "내용은 다 숙지가 되어있는데, 원고를 보면서 정확한 수치나 팩트를 빠뜨리지 않고 점검하는 습관 때문에 그리 보인다"며 "그걸 가지고 수첩에 의존하는 박근혜 전 대통령과 비슷하지 않냐고 하는 사람들은 눈물이 나도록 후회하도록 만들어 내겠다"고 자신감을 토해냈다.
출처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2307331#cb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