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심야의 능력자님들 도와주세요.(유머X)
게시물ID : humordata_86814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목숨을소중히
추천 : 6
조회수 : 783회
댓글수 : 38개
등록시간 : 2011/09/07 00:07:04
누구나 어렸을때는 현실을 넘어서는 상상력을 지니고 있기 마련이죠.

저는 그 판타지를 다시 되찾고 싶은 마음으로 유년시절때 본 영화를 하나 찾고 싶습니다.

문제는 유년시절이라 영화 제목은 커녕 줄거리도 제대로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그저 아련한 상상의 세계만이 저로 하여금 아직까지 그 영화에 대한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군요.


사설이 길었습니다.

단편적인 기억 속에 단서들은

1. 영화가 '지하세계'에 대한 것이 였다는 것.
- 쥘 베른의 지하탐험을 생각나게 하는데요. 물론 비교적 최근에 상영된 지하세계 탐험 영화가 아닙니다;; 저는 92년생이라서 최소 10-15년 전 영화라고 생각하고요. 물론 지하세계에 공룡따윈 안나옵니다;;

2. 지하세계로 통로는 '산' 이었던것 같습니다. 산이던가, '탑'인것 같기도 하고요... 지상세계와 지하세계를 이어주는 통로를 주인공들이 오르내리는 장면이 가물거립니다.

3. 지하세계 주민들은 다소 원시인적 특성이 있었다는것입니다. 부족간의 전쟁도 있고요. 만병통치약 개념의 약초를 두고 싸운것이 기억에 남네요. 주인공들은 총기를 가지고 왔기 때문에 거의 지하세계에서 상대할 자가 없었고요.(그닥 좋은 총도 아닌 구형 탄환을 쓰는 옛날 총) 지하세계에서는 대접 받았기 때문에 지상으로 올라가는데 한 사람이 부득불 지하세계에 남겠다고 했던것도 같습니다.

이상입니다.

정말 찾아봤으면 좋겠네요.
유머가 아닌점 죄송하고요. 글을 보시는 분들도 몇십년전 묻혀진 추억들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