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자동차건에 대해서요..
게시물ID : freeboard_86843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빛가루
추천 : 0
조회수 : 257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5/05/25 05:52:32
옵션
  • 창작글
지금 일어나서 알게 된 건데요..
자동차 사고 당하신 분이 김여사란 단어 썼다고 비난 듣고 사과하고 탈퇴하셨다고...
일 크게 벌어졌나보네요..

제가 어떻게 된 일인지 대충 이런 식 아닐까 싶어요. 타이밍의 문제라고 생각하는데...

제 생각일 뿐...이 글도 콜롬세움을 부를 수도 있어요.
자기직전까지 지켜본 저의 시각으로 보고 쓰는 글입니다..


제가 지켜본 바에 의하면..

자유게시판에 "김여사란 단어 쓰지 않았으면 좋겠다. 무개념운전자란 글 썼으면 한다"란 글 올라온 적 있고
그 뒤 "김여사란 단어 안썼으면 좋겠다니..여성전용주차장 없애라." 뭐뭐 올라온 적 있어요.

이런 식이면 엉뚱한 곳에서 콜롬세움 일어나겠구나 했는데..

그런 뒤 베스트게시판에 자동차 사고 게시글이 올라왔는데 하필 김여사란 단어를 굵은 글씨로 크게 하셨어요.
그 흐름을 본 사람들 중에서 김여사란 단어를 안썼으면 하는 글에 반발하여 이런 게시글 올린거 아닐까?라는 생각을 가지는 분도 계실 수도 있을거예요. 
솔직히 저도 그거 보고 의도가 아니라도 흐름상 일부러 그런걸로 보이겠다.. 콜롬세움 엄청 일어나겠다 하고 컴퓨터 꺼버렸어요.
너무 졸린 상태라 앞이 흐릿해진 상태였고..생각이 정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뭔 글 써도 남들이 오해하게끔 쓸 수도 있어서....
(그런 전과가 꽤 많습니다..원래 내용에 상관없는 오해 사서  비난을 부른 적도..그래서 생각이 정리안되면 자제하는 중입니다.)
좋게 풀어나가겠지..하는 생각이 너무 안이한 생각이었네요..
제가 본 그 게시글은 댓글이 달리기 전이었어요.
그래서 댓글상황을 잘 모르는 상태입니다. 이미 삭제하셔서 어떻게 돌아갔는지 잘 모르겠고 자유게시판에 올라온 그 자동차 게시글과 관련된 글들을 보고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게 됐습니다..


주차된 2대차량이 사고 당해서 속상하신 분인데..
1시간안에 내가 본 <김여사>란 단어주제로 콜롬세움 부를까말까할 게시글만 해도 3개..그 다음에 그 사고 당하신 분의 글..
해도해도 타이밍이 나빴다고 생각해요..결국 그 게시글에서 폭발해버린 것 같아보여요...;;
왜냐하면 어제인가 그저께인가 기억 안나지만 "김여사에 의해 사고당했다"란 글 올라온 적 있는데 사고당한 분을 위로한 댓글이랑 가해자를 욕하는 댓글들도 많았어요. 콜롬세움 일어나지 않았는데...

그래서 이번 사건도 타이밍이 너무 나빠서 그런거 같아보여요. 
이번 사고글 작성자님이 모든 글 삭제하시고 탈퇴하셨다는거보니 콜롬세움과 비공감의 정도가 심하셨나봐요.



벌써부터 초기댓글들이 그랬나보네요. 제가 보기에 엉뚱한 곳에 폭발해버린 것 같은 느낌..
그러다보니 왜 그러는지 잘 모르는 사람들까지 다 휘말려 콜롬세움 꽤 많이 일어난것 같네요..
오유의 특성상 한쪽으로 쏠리지만..
안그래도 내용보다 별 상관없는 것을 갖고 콜롬세움 종종 일어나는데..


가끔은 콜롬세움이 재미있을 때가 있는데 말도 안되는 콜롬세움 벌어질 때는 제발 글 내용을 보고 지적할거 있으면 상황을 가려서 해라! 라고 외치고 싶을 때가 있어요.

안그래도 여긴 숨어있는 여시들이 많은데..남녀구도로 왜 이리 싸워야하는지..여시와 분탕종자들이 노리기 쉽겠네요..

내용과 상관없는 지적질에 병먹금하면 안되나요?
지금 신규들이 많이 오셔서 잘 모를 수도 있으니 지적질보다 부드럽게 부탁드리면 안되나요?
이러저러해서 부디 조심해주셨으면 감사하겠다. 로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 작성자님이 그런 사고 당하셔서 몹시 힘드셨을텐데 이런 일까지 당하셔서 많이 슬프셨을 것 같아요... 


모두 흥분을 가라앉고 조금만 더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