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샷 닉언죄)슬슬 또 시사게 몰아가기가 시작되는군요.
게시물ID : sisa_86879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진실의저울
추천 : 19/10
조회수 : 591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7/03/17 22:45:27
하튼 때만되면 쓸데 없는 일이 반복되서 일어납니다.

개인적 견해니 시사게 관심 없다는 사람들 뭐 좋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 또한 일관성 없기는 마찬가지란걸 이번에 또 한번 다시 느꼈습니다.

오유는 게시판 지키지 않으면 때에 따라선 상당한 콜로세움이 열리는 곳입니다.

가끔 업로드만 하는 사람 중 차단 먹는 이유가 게시판에 맞지 않는 곳에 꾸준히 올린다는 이유로 까이고 차단되죠.

전 개인적으로 게시판 안지킨다는 콜로세움(그 안에 뜬금없는 개소리가 나오면 전투돌입 하지만요)에 참여를 잘 안합니다.

또한 게시판을 지키지 않았다고 그들에게 타박을 주지도 신고도 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시사게는 다른 게시판과 달리 추천을 20개(다른 게시판 10개) 받아야 베스트에 갈 수 있는 패널티도 있고

설정에서 시사게 안보이게 하는 방법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견이 좁혀지지 않는 다수분들을 위해

운영자님이 내린 최종적인 방법이 시사게 추천 상향이었습니다 

서론이 길어서 죄송합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아 그전에 한가지 전 차단 된분 글도 농마란 분의 글로인해 보게 되었고 제 기준에 신고 대상은 아님을 먼저 밝힙니다.


농마란 분이 다음 같은 글을 쓰셨습니다.

차단된 분이 왜 차단된지 안타깝다는 글이었죠.

캡처_2017_03_17_21_52_02_873.png

그에 따른 댓글까지 찍으려 했으나 용량이 너무 많이 나올듯 싶으니 직접 들어가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todayhumor.com/?bestofbest_312285

농마님이 안타까워 하는 분은 이 분입니다. 이 글 이후로 차단 당하신듯 싶습니다.

캡처_2017_03_17_21_57_59_913.png

이 분 글이야 각자 판단하실 문제고 댓글 또한 일일이 찍자면 길어지니 링크로 대체합니다.

http://todayhumor.com/?bestofbest_312285
 

댓글까지 보셨다면 뭔가 이상한 부분이 느껴지지 않으시나요?

아무도 게시판에 대한 지적이 없습니다.

그 동안 게시판 안지키고 마이웨이 하던 업로더가 차단 될 경우 내막을 모르는 사람이 "왜 차단 되었냐" 고 물어보면

썅마이웨이로 게시판 안지켜서요란 댓글이 올라왔던 반면, 이분은 그런 이야기가 오고가지 않습니다.

게다가 댓글들 보면 박사모와 뭐가 다르냔 댓글도 추천을 받습니다.

일부만 캡쳐한점 양해 바랍니다. 

혹시나 댓글 상황 안보신분은 판단이 힘들수 있으므로 가급적 댓글들도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

본문 작성자는 차단했는데 박사모와 비교한 분의 댓글엔 비공감이 찍히지 않습니다.(제가 스샷 찍을때만해도)

시사게 사람들이 그렇게 개차반이라면 박사모와 비교된 시점에서 아랫분도 차단되어야 했겠지만, 왜 비공도 차단도 안되고 있을까요?

정말 시사게 사람들이 개차반이고 내로남불인게 맞기는 한가요? 게다가 메갈까지도 나옵니다.

캡처_2017_03_17_22_04_28_621.png
캡처_2017_03_17_22_05_08_372.png
캡처_2017_03_17_22_06_43_261.png

뿐만 아니라 그렇게 시사게가 싫다고 하시던 분들이 군게에 시사 관련 글이 올라왔는데 거부하는 사람이 없다는 겁니다.

적어도 이 정도 상황이면 "시게 보기 싫어서 차단 했는데 군게에 시사질 하시 마시죠"란 글이 올라와야 상식적이지 않겠습니까?

근데 여기 댓글 쓰신 분들 보면 시사게 관심없는것 같지 않습니다.

좋게 생각하자면 너무 오랜만에 시사게 글이 올라와 반응한거다로 볼 수 있겠지만, 

시사게의 비열함이 싫어 차단까지 하고 오유 즐기시는 분들치곤 시사 글에 그닥 거부감이 없어 보인다는 겁니다.


마지막으로 차단 당한분 게시글을 보세요.

http://www.todayhumor.co.kr/board/list.php?kind=member&mn=745006

8개의 글 중 게시판 위반만 3번 했습니다.

그 중 다른 세글은 충분히 상황에 따라 군게든 시사게든 쓸 수 있는 글이구요.

2번, 5번, 8번은 시게에 맞는 글이며

1번, 6번, 7번은 모호하지만 코에걸면 코걸이로 군게에 맞다고 할 수 있습니다.

캡처_2017_03_17_21_44_08_661.png

글쎄요. 제 개인적 기준엔 차단 대상이 아닌것도 맞고 어제 가입 후 이틀간 글 쓴분이라 규칙을 몰랐을수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다만, 차단 된 사유가 무조건 시사게인들의 무분별한 신고가 만들어낸거로 미루기엔 과거처럼 또 시사게에 자갈을 물리려는 심산으로 

보이는건 제 억측일까요?

님들이 시사게는 나빠로 몰아 간다면 저 또한 게시판 위배에 예민하던 분들이 이런 부분엔 일언반구도 없다는 의구심과

군게에서 일어난 일이 어째서 시사게 잘못인가에 대한 인지를 못한다는게 더 의아합니다. 

군게에서 정치인 이야기 나오면 시사게로 꺼져라고 하시거나 게시판 지키라고 말해야 상식 아닙니까?

근데 군게에서 일어난 일을 시사게인 씹는데 다들 혈안이 되어 계시네요? 스스로들도 이상하단 생각 안드세요?

혹시나 차단 당한분 차단 한 사람들이 다 시사게인이란 증거를 누가 가지고 계신거라면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혹여 느낌적인 느낌으로 시사게 나빠란 댓글들을 다신거라면 님들이야 말로 신고 대상인 분란조성(몰이행위)입니다만?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