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섹드립 관련한 글을 보고 써요. 여자에게 있어 섹드립이라는 것
게시물ID : freeboard_8705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태연
추천 : 4
조회수 : 70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5/25 22:09:54
여자들은 본인 성기에 대해 희화화 잘 안 합니다.
이건 저와 제 주변인, 그리고 이전에 겪어온 몇몇 여초 사이트들에서도 느꼈던 거에요. 
일반화일 수도 있지만 그런 성향이 있는 건 사실이구요.   

가슴에 대한 얘기는 아마 남자들이 소중이 얘기하듯이 많이 하겠지만 음부에 대한 이야기는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잘 안 합니다.
여자 음부에 전복이네 뭐니 하는 건 비공감을 많이 받아도 전 이해가 가요.
여자끼리는 잘 하지 않는 농감이고 음담패설 속에나 나오는 말이니 기분이 나쁘거든요.

반면에 앞뒤가 똑같다... 는 식의 희화화는 여자들끼리도 많이 하고 자학개그 소재로도 많이 써요.
여자들 중에 나 껌딱지같음 ㅠㅠ 하고 자학개그하는 여자는 있어도 나 너무 헐렁함 ㅠㅠ 이러고 자학개그하는 여자는 거의 없다고 보면 돼요.

그냥 똑같이 치환하지 마세요.
남자들이 본인들 소중이로 드립하는 것처럼 여자들도 자기들 가슴으로 드립치는 거 좋아해요.
여자들은 반면에 자기 소중이로 드립치는 건 거의 안 해요. 그냥 여자들한테 아직 소중이가 그런 거에요.
우습겠지만 아직도 뭔가 입에 올리기 어렵고 그런 거요. 언젠가 사회가 달라질 수도 있겠지만 아직 그런 구에요. 

그냥 그런 차이가 있는 거지 그걸 갖고 여자들은 자기 성기 희화화하면 성희롱이라고 한다거나 역차별한다고 말씀하지 말아주세요.

그리고 남자 대상의 섹드립을 좋아하는 게 모두 여자라고 생각하지도 마시구요.
게이드립 섹드립 모두 여자가 하는 것도 아니고 남자든 여자든 불편해하는 사람은 있기 마련이에요. 
제발 특정 이슈에 대해서 편 가르기해서 생각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