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랫동안 봐왔던 오유라서 급한맘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받고 싶어 염치불구하고 글을 남깁니다ㅠㅠ
서울 광진구 군자동 에서 7개월령의 사자나미(빗창앵무) 를 잃어버렸습니다.
어제 5월 17일 오후 2시경 환기하겠다고 열어놓은 문 사이로 갑자기 날아가버렸습니다ㅠㅠ.
분양 받을때도 윙컷을 안해줬었는데 털갈이 하느라 못해준 윙컷때문에 바람타고 높이 날아가 버린 것 같아요.
2시 30분쯤 부르면서 돌아다니니까 집 근처건물에서 서너번 대답하더니 갑자기 날아갔는지 소리가 사라졌습니다.
그 이후로 해질때까지 계속 이름을 부르며 근방을 돌아다녀봤지만 대답하는 소리가 들리지 않아, 혹시 누군가 보호중이지 않을까 하여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잃어버린곳은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 10길 (세종대학교 쪽문 뒤 주택가) 입니다.
제가 사는곳이 1층이라 제대로 못찾고 빙빙 돌다 어디론가 숨어버린 것 같아요.
이름은 '호식이' 이고 높은 톤으로 호식아 하고 부르면 (이름이 생각하시는 그 치킨 브랜드 맞습니다;;) 대답할 거예요.
털갈이중이라 얼굴 주변에 빨대같은 가시털이 많고, 꼬리깃도 긴 털이 뽑혀있어서 위에서보면 V자 모양으로 갈라져있습니다.
입질이 덜 고쳐져서 약간 공격적일 수도 있고, 손을 대도 바로 올라가지는 않아요.
낯선 사람이 다가오면 놀라서 날아갈 수도 있을 것 같으니 발견하시면 아래 번호로 연락부탁 드리겠습니다.
주변이 도로라서 아직 근방에 있을거라 믿고싶네요ㅠㅠ
실제 색상은 첫번째와 두번째 사진의 중간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밝은 녹색)
발톱 손질 한지가 오래되어 상당히 길게 구부러져 있습니다.
혹시 주변에 살고 계신다면 목격하신 분이나 보호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010 3406 9576 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사례는 꼭 해드리겠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