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윈도우 api] 래스터연산을 이용해서 움직이는 도형
게시물ID : computer_8750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치즈킹
추천 : 0
조회수 : 1648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05/10 16:53:11

을 그리고 있었는데요

 

타이머롤 이용했는데

 

래스터연산 썼는데 화면은 깜빡거리지는 않지만 도형은 깜빡거리네요?

 

COPYPEN으로 다시 그리는게 아니라 XORPEN 만 이용해서 그런가?

 

이거 아닌가요?

 

SetROP2(hdc,R2_XORPEN);

SelectObject(hdc,(PEN)GetStockObject(WHITE_PEN));

SelectObject(hdc,(BRUSH)GetStockObject(BLACK_PEN));

 

Ellipse(hdc,ox1,oy1,ox2,oy2);    //기존 그림을 지움

Ellipse(hdc,x1,y1,x2,y2)    //새로운 위치에다가 그림

 

 

간략하게 적어봤는데 요렇게 하면 깜빡거리네용?

 

예전에 고무줄그리기 예제 하나 하고 넘어가서 ㅡㅡ; 고생이네여

 

원래 래스터연산하면 화면 전체는 아니지만 래스터연산 이용한 도형은 깜빡거렸나요?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