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닉언죄] 베오베 간 "차단 피해자" 한퉁님을 신고한 1인입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87560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양의분노
추천 : 4
조회수 : 653회
댓글수 : 35개
등록시간 : 2015/05/28 11:50:18
옵션
  • 본인삭제금지



위 글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http://www.todayhumor.co.kr/board/list.php?kind=member&mn=201580&member_kind=total 님이 신고누적으로 차단된 바가 있었습니다.


지금 확인해 보니 차단이 풀리셨군요. http://todayhumor.com/?freeboard_875196 글을 읽어 보시면, 잘못된 신고라면서 신고자들을 비판, 질타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기서도 댓글로 달았지만, 저도 한퉁님을 신고한 이들 중 하나입니다.

캡처.PNG

캡처1.jpg

신고받지 않을 만한 사람을 제가 신고했다면 그건 신고 기능을 악용했다는 의미죠.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저를 신고하시면 됩니다. 이 상황이 처음 시작됐을 때부터 예상한 일입니다.

신고는 총알이라고 제가 그랬죠? 맞을 각오가 됐으니까 쏘는 겁니다. "신고 기능 악용" 으로 신고하시면 됩니다.

물론 운영자님께 이의 신청은 하겠지만, 운영자님 보시기에 잘못됐다면 풀어 주시지 않겠죠.


http://todayhumor.com/?ou_6427

http://todayhumor.com/?bestofbest_199404

위의 제 경우와

http://todayhumor.com/?bestofbest_208497

http://todayhumor.com/?bestofbest_205033

위의 다른 경우를 비교해 보면 베오베까지 가지 않으면 처리가 늦어지는 건 아닐까 생각도 되지만, 결국 베오베 간다는 것도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었다는 의미이므로 제가 떠안고 가야 할 책임이라고 봅니다.


신고 기능 악용으로 보이신다면 신고하세요. 피하거나 숨지 않습니다.

출처 차단 관련 베오베 글 http://todayhumor.com/?freeboard_875196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