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나갔다가 밤에 들어옵니다.
공부중이라 거의 하루종일 도서관에 있거든요.
그렇다고 하루종일 공부만 하는건 아니지만요. 뜬금포 반성 ㅜㅜ
공부시간과는 상관없이 ㅡ.ㅡ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앉아서 생활합니다. 이게 중요한 건 아니고? 진짜 중요한 건 제 식이패턴입니다.
하루종일 거의 안먹다가 일찍 들어온 날이면 저녁이나 밤부터 눈감기 직전까지 계속 먹습니다.
깜박 잠들었다가도 다시 일어나서 야밤 새벽 두세시에 치즈토스트를 만들어먹지를 않나...ㅜㅜ 먹곤 바로 기절합니다.
간혹 전날 새벽에 비몽사몽 상태로 먹어서 뭘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기도 합니다.
낮에 안먹는 이유는 혼자 밥먹으러 나가는게 춥기도 하고 너무 귀찮앗니 그런지 식욕이 별로 없어요. 그리고 새벽에 배가 터지게 먹고잤으니 하루종일 배가 더부룩하고 배도 안고파요.
새벽에 바로 먹고 자는 생활, 낮에 아무것도안먹는 생활을 한달가량 하다보니 몸이 안좋아지겠다는 급 염려가 되어 얼마전부터 도시락을 싸고 다니기 시작했는데 그마저도 안먹고 그대로 가져가서 밤에 까먹는 일이 많아요. 그러다보니 도시락싸는 것도 시들해지고.;;;;;;;
그래도 이래선 안되겠다싶어서 오늘부터 다시 도시락 싸고 갑니다!!
하루종일 앉아있으니 뻐근해서 운동도 하고 싶은데 공부에 영향갈까봐 고민중에 있습니다.
공부하는동안, 아니아니 이젠 제 인생에 다이어트는 다시는 없게끔 할거에요.
살 안찌기 위해서라도 건강한 식이 해야겠어요.
응원 좀 부탁드립니다.
다게 들어와서 종종 유익한 정보도 많이 얻고 힘들때 마음 속으로 동지애 비스무리한 감정도 느끼고 갑니다.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하세요. !!
사진은 현재 저, 그리고 문제의 치즈토스트입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