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카가 나왔을때 새로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알파카 로브를위해 열심히 목공+털채집을했죠.. 옛날에 카라젝에서나왔던 포셔가발이 있어서 끼고다녔는데 그렇게 비싼거일줄은..
키트에서 검천날 대박을 띄우고 키트템 들고다니다가 기녀복이맘에들어서 입고다니던때..(검천날 뽑기전에 저번 키트에서 110개까서 벌새날개하나먹은건 함정 ㅠ)
그후 키트잡템 다처분하고 옛날부터 갖고싶었던 서큐버스 셋트!!!!!!!!!!!!!!!
서큐 서큐!!!
중간에 급끌려서 해본 남환~(그리고 거짓말같이 전투교복이나오는순간 여자가되었다고한다...)
여전교가 맘에들어서 급하게 여환을시키고 커플브레이커 이벤트 내내 입고다녔던 전투교복!!
그리고 급격한 역변......................................(라면먹고갈래?)
나비드레스가나오고 처음엔 별로였는데 염색을하면 이쁠거같아서 구입 결과는 대만족!!!
개인적으로 정말 잘찍은듯한 스샷.
이번 나비날개 키트까다가 나온 포셔의상...포셔와 최대한 비슷하게 꾸며보려고 노력했지만 역시 인간의 한계 ㅠㅠㅠ....(나중에 포셔신발을 구하는때에 고생했다는 후문..)
가장 최근모습~점점 뭔가 캐릭이 나이가 많아지는컨셉같지만 반박할수가없다...(...)
그리고 카루숲 유적을 돌고 먹은 책들 대략 50판돌고
영원한휴식 7개, 누베스명상 5개, 류트의순정 4개를 먹었습니다..류순은 필요한친구에게 하나주고 남은3개.
그런고로 나눔!
영휴 & 누베스 & 류순
휴식b→a 메디테이션d→c 작곡9→8
하나씩 나눔합니다 그자리에서 바로 사용하실분이 가져가셔야해요
자격은 음...오유 방문횟수 150회 이상 마비게포함 아무게시판이나 게시글을 1번이상 올린분으로 하고
직접수령하셔서 그자리에서 쓰고 빈 책을 버려주시는걸로하겠습니다.
그자리에서 쓰고 빈책을버리는거니 진짜 당장 필요하신분만 신청해주세요 선착순으로하겠습니다~~
3시 30분에 확인하고 그다음 아침 10시에 한번더 확인합니다~
(아무도 신청안하는건아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