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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불만족사례에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 이유는 뭘까요??
게시물ID :
freeboard_877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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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너구리v
★
추천 :
0
조회수 :
280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05/29 16:02:59
대표번호 상담원은 매우 친절해 답해주시고 다 좋았는데
지사쪽 통화하다가 상당히 불쾌하여 불만족사례에 남기려고 하는데
본인인증을 하라고 하네요 왜 해야 할까요???
내가 이런 불만족이 있다고 지사에 알려줘서 사과 전화하게 하려는걸까요?
게다가 상담문의 페이지 들어가면 불만족 사례에만 업무상담은 이곳이라는 링크가 있고
친절사례 에는 업무상담 링크가 없네요 좀 웃기네요
제가 과민 반응하는건가요?
출처
http://minwon.nhis.or.kr/menu/retriveMenuSet.xx?menuId=MENU_WBMB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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