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 나름대로 꾸준히 운동해보려 노력하는 중인 ㅎㅎ 오징업니다.
다름이 아니라 상복부는 사진과 같이 생긴 머신을 이용하면 진짜 배가 찢어질꺼같은 느낌을 받을때까지 중량을 쳐가면서 딱 그부분만 집중해서 자극을 주기가 용이한데요,
아무래도 웨이트는 역시 중량! 이라고 배웠던 터라 그런지 정말 효과가 엄청 빠른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벌써 윗부분 4팩은 볼록볼록 알도 튀어나오고 조명빨 잘받으면 음영도 좀 지구요. ㅎㅎ(뱃살 지방에 묻히는 와중에도 ㅋㅋ)
그런데 문제는 저 머신으로는 도저히 하복부까지 자극을 줄수가 없다는겁니다.
그래서 나름대로 하복부에 집중 자극을 줘보려고 디클라인 레그레이즈도 해보고 했지만 역시 중량으로 딱 그 부분만 자극을 줄수 있는 맛이 없어서 운동을 유지하기가 힘들더군요.
저는 왠지 모르게 디클라인 레그레이즈 하다가 힘이 들면 허리와 벤치 사이가 뜨고 엉성하게 다리가 올라가면서 복근에 온전히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다리 뻗는것도 신경써야하고.. 또 잘 안뻗으면 복근에 자극도 안옵니다. 그렇다고 또 너무 쭉 뻗으면 무릎 안쪽? 이 땡기더군요;;
그래서 오유 다게 고수님들은 하복부 운동을 어떻게 하시는지 어쭈려 글 남겨봅니다 ㅎㅎ 하복부에 중량을 줄수있는 기발한 방법이 있을까요??
마지막은 비루한 어깨 이두 한번 찍어봤어용...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