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남친이 데스노트를 주웠는데...
게시물ID : humorbest_879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름은못써요
추천 : 59
조회수 : 4775회
댓글수 : 9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5/03/23 09:41:25
원본글 작성시간 : 2005/03/22 03:39:30
제 남친이 데스노트를 주웠어요. 그런데 제가 헤어지자니깐 그러면 노트에 이름적어 죽여버린다고 협박하는거예요. 걔가 막말로 좀 스토커거든요.

무서워 죽겠는데 그래도 궁금한게 있어서 질문 올리는데요, 사실 제가 어릴 때 이름이 김점x이었거든요? 근데 이름이 너무 촌스럽다고 놀림받고 중고등학교 다닐때는 일진애들한테 이름때문에 괜히 맞고 그래서 대학 들어가기 전에 재판해가지고 김희x으로 바꿨어요. (정확히 이름쓰면 노트에 이름 적힐까봐서 한글자 가릴께요.) 이름을 바꾸고 나니깐 연예인하고 이름은 똑같은데 얼굴이 영 구리다고들 해서 돈 좀 들여서 성형했어요. 그래서 얼굴도 연예인 김희x씨하고 거의 똑같거든요.

그러고 나서 제 지금 남친을 만났어요. 애가 똑똑한거 같아서 만났는데 영 싸이코더라구요. 자기가 천하를 평정하고 새로운 세상의 신이 될거래요. 그래서 헤어지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데스노트를 가지고 있는 걸 알아버렸어요. 

남친은 제 어릴때 이름이랑 성형 전의 얼굴은 모르거든요? 솔직히 지금와서 말하고 옛날 사진 보여주면 열받아서 그래도 이름 써버릴거 같아요. 남자들이 원래 좀 그렇잖아요. 지 얼굴은 생각도 안하고 여자가 성형하면 2세를 생각해 헤어지자는 둥... 얘는 좀 싸이코라서 열받으면 죽여버릴지도 몰라요. 아무튼 그래서 말도 못하겠고...

남친이 제 옛날 이름이랑 얼굴 모르니까 저 못죽이는거죠? 아니면 지금 이름이 호적에 있으니 그 이름이랑 지금 얼굴만으로도 데스노트에 이름쓰면 죽여지나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