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시노자키 아이 노출 사진보면 솔직히 기분이 좀 많이 언짢네요.
게시물ID : freeboard_8807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저는문가에요
추천 : 11
조회수 : 3631회
댓글수 : 141개
등록시간 : 2015/05/31 16:52:10
시도 때도 없이 시노자키 아이 노출샷만 올라오는데... 솔직히 기분이 언짢습니다.

노인네도 아니고 뭐 그런 걸로 화내냐고 하면 할 말이 없긴 하지만... 노인네는 아니더라도 제가 좀 보수적인가 봅니다.

자식이 있는 것도 아니지만... 어린애들이 이런 노출 사진을 맘대로 본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별롭니다...

키득키득 거리면서 막 PC방에서 야한 거 보는 초등학생들 있잖습니까? 혹시라도 오유가 그런 사이트처럼 되면 어떡하죠?

아이들은 아무 것도 모릅니다... 시노자키 아이 물론 예쁘지만 지나친 노출 사진은 악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이때까지는 그냥 말 안하고 있었는데 욕을 먹더라도 할 말은 해야겠습니다...

비록 저는 신입회원으로 이런 비판할 자격도 없지만요... 반대를 무릅쓰고 글을 남겨봅니다.

키보드 워리어들 마냥 노출 사진은 잘못했네 아니네 하면서 싸우는 판에 제가 끼는 것도 솔직히 탐탁치는 않지만...

니가 옳네... 내가 옳네... 하는 모습들을 보고 있자니 한 말씀 거들지 않을 수가 없네요.

가장 중요한 것은... 시노자키 아이의 비키니 사진을 올리네 마네 싸우ㅠ는 것이 아니라 회원분들이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최고령자까지는 아니겠지만...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신입회원으로서 정말 진지하게 한 말씀 드려보았습니다.

고생하시는 운영자님을 생각해서라도 우리 너무 싸우지 말고, 서로 화해하고 타협하면서 커뮤니티 활동을 합시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