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사태의 심각성 모르는분들 제발 정신차리시라고 예전글 뒤적여가며 찾아왔습니다.
거기분들 오유 자게 눈팅 대단히 활발하게 하시더라구요. 그냥 여기다 적어도 보실거 같고, 또 다른분들도 알아두셨으면 하는 마음에 겸사겸사 글 작성합니다.
뽐뿌의 수많은 게시판중 '뽐뿌게시판' 이라는 곳이 있습니다.
휴대폰, 소셜제품(최근추가)을 제외한 여러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는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판이죠.
근데 그 곳에 모 소세지 제품이 올라왔고, 그분은 소세지를 구매해서 맛있게 드셨더랬죠
다들 잘 아시겠지만 저런류의 간식은 대량구매 해서 옆에 쌓아두고 먹으면 의식하지 않는한 맛있게 얌냠냠 먹다보면 엄청 많이 먹게되는데...
그걸 보고 중독성있다는 위트있는 제목으로 ㅁㅇ같다고 글을 쓰셨더랬죠.
바로 이렇게요. (특정 제품명 필터링&글쓴이 닉네임과 제 닉네임 가렸습니다.)
그리고 그는....
누군가의 신고로 검찰 출석요구를 받게됩니다. 사유는 "ㅁㅇ사범"....;;
누가봐도 저 글은 진짜 ㅁㅇ을 했다는 것이 아니라, 그냥 ㅁㅇ에 빗대서 제목을 딴건데..
그래도 출석요구가 떨어졌답니다;;
(신고한놈이나 그 신고를 받아준 사람이나 이해가 안됨....지금 생각해도 ㄷㄷ)
그리고 그분은 이렇게 검찰에 출석해서 소변검사와 체모검사를 받고오셔서 후기글을 적으셨습니다.
머리카락을 80개나 뽑으셨다고....(제가 저거 본 이후부터 ㅁㅇ떡볶이만 봐도 소름이 끼침...ㅠㅠ)
출처에 적혀있는 링크글 하나하나 보시면 아시겠지만, 허위신고라고 생각되는것도 조사합니다.
향정이 그래서 위험한겁니다. 향정도 위험한데 심지어 ㅁㅇ류로 분류되는걸 거래 혹은 사용했다는걸 게시판에 적다니...저로선 참 상상외 네요;
그런걸 한다는것 자체도 이해가 안되지만 그런걸 했다고 글을 올리는것 자체가 말입니다.
(저는 담배는 커녕 담배연기만 맡아도 비염과 기침으로 엄청 고생합니다. 당장 목소리부터 달라져요. 술도 1년에 한병 마실까 말까인데...;)
위의 모든 내용은 거짓말 같지만 실화입니다. 뽐뿌 활동좀 하셨던분들이면 다들 아는 내용이고 그맘때 워낙 큰 사건이 수시로 터져서 상대적으로 이목을 덜 끌었지만요.
이제라도 이거보고 사태파악 하시라고, 그리고 다른분들은 절대 이런거 하지 마시라고 올리는 글이니 꼭 그점에 포커스를 맞춰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