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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OT분석 한건데 분류 제대로 된건지 봐주세요..ㅋㅋㅋ
게시물ID : jisik_8819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ㅇㄹΩ
추천 : 0
조회수 : 70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0/11/07 00:22:27
내용이 한국에서 x박스 같은 콘솔게임을 만들어서 인도게임시장에 진입하는것에 대한 SWOT분석인데
강점기회
약점위협
확실히 구분이 안가네요;;
제대로 된건가요??;
혹시 강점인데 기회에 있다거나 약점인데 위협에 가있다든지 하는건 없는지 좀 봐주셨으면 해요..
강점
1 TV 시장과 게임 시장의 규모가 이전보다 커지고 있으므로 보급되기에 점점 유리해질 것이다.
2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한다.
인도의 문화와 정서에 맞는 콘텐츠도 개발하면 흥미를 유발할 수 있을 것이다.
약점
1 일본, 미국에 비해 기술력이나 인지도가 떨어지기 때문에 뒤쳐질 수 있다.
2 온라인게임과 달리 단발성 수익이며 한 게임의 수명주기가 상당히 짧다.
기회
1 다른 기업들보다 가격이 저렴하다.
다른 외부기업들은 브랜드 가치나 기술이 더 발달했기 때문에 비교적 가격이 더 높다. 그러므로 낮은 가격을 앞세워 시장을 공략 할 수 있다.
위협
1 세계로 나간다는 것은 국내를 벗어나 외국 기업과 경쟁하는 것이기 때문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닌텐도나 xbox, psp 의 작은 정책 변화만으로도 Kbox는 크게 흔들릴 수 있다.
2 닌텐도의 다양한 게임기기의 전문화로 다양성이 상대적으로 떨어질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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