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철수는 지금 마지막 발악을 하고 있는 거에요.
게시물ID : sisa_88446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jpmc3
추천 : 30
조회수 : 1160회
댓글수 : 23개
등록시간 : 2017/04/06 14:50:20
 
 
안철수 = 이명박입니다. 안철수가 저러는 이유는 마지막 동앗줄 마지막 기회 입니다. 문재인이 대통령이 되면 제일 먼저 누구 부터 손을 대려고 할까요?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이명박 구속입니다. 이명박 구속을 안하고는 청산이 불가능합니다. 이명박 구속 하게 되면 이명박의 밑에 있던 사람들 이명박 심부름 하던 사람들 이명박이 지원해서 키워준 안철수 다 죄다 쓸려 들어갑니다. 그러니까 안철수 뒤에 있는 사람들 언론인 + 조중동 + 이명박 + 이명박 졸개들 다 발악하는 거에요. 호남민들도 압니다. 안철수 뒤에 이명박이 있다는 것을. 지금 총선 치루면 호남의석 절반도 못합니다. 국민의 당은 쩌리에요.수도권 1석. 죄다 호남당. 호남당은 호남당으로 끝납니다. 자민련이 충청도 당 하다가 끝났듯이. 수도권에서 이기지 못한 정당은 지역 정당 밖에 되지 못하고 수권정당이 될수도 없고 대통령도 나올수 없습니다. 사람은 쉽게 바뀌지 않아요. 목소리 + 얼굴 외양이 바뀌었다고 해서 바뀔까요? 사람이 바뀌는 순간은 추운 광야에서 거센 돌풍을 맞아가면서 버텨가면서 눈물을 흘려가면서 버틸때 생겨나는 겁니다. 목소리 조금 바뀌었다고 메시지 바뀌었습니까?
 
안철수은 근본적으로 말하면 대중을 위하여 사는 사람이 아닙니다. 자신이 기득권자이면서 기득권을 내려본 역사가 없죠. 두번의 양보가 기득권 내려놓기라면 순진한 생각입니다. 동그라미 재단을 만들었다고 기득권을 내려놨다고 생각하면 그것 역시 순진한 생각이죠. 이명박의 청계재단을 보세요. 재단 만들었다고 기부했다고 생각하면 정말 순진한 겁니다. 자기 아버지 말듣고 서울 시장직 내려놓고 자기 지지율 빠져가니까 문재인으로 단일화 해놓고 미국으로 비행기 타러 가는 클라스를 양보라고 생각하면 정말로 순진한거죠. 노회찬 지역구를 홀라당 먹어놓고는 노회찬의 양보요. 이희호여사와 면담을 녹취하는 것을 보고서도 안철수가 좋다면 문제가 있는 겁니다.
 
안철수는 한번도 남을 위해 운적도 없고 동지들이 감옥에 가서 우는 역사가 없습니다. 차라리 김문수 심재철등이 훨씬 나은 인물들이죠. 김문수 심재철은 독재정권에 싸웠고 고문당하고 싸운 역사라도 있지 (변절했지만) 안철수는 독재 정권에서 반대 투쟁해본 역사가 없어요. 안철수는 그동안에 의대에 들어가서 의사가 되었고 잘먹고 잘사는 인생을 살았습니다. 그 동안에 많은 사람들이 독재정권에 투쟁하고 민주화 운동하고 있을 시기에요. 안철수는 너무 거짓말을 많이 했습니다. 어떤이는 리틀 박근혜라고 하는데 저는 리틀 이명박이라고 봅니다. 리틀 이명박이 살아 움직이는 것을 보고 있는 거에요. 거짓말하고 재단세워서 기부했다고 하고. 이명박 구속되고 나면 안철수와 이명박의 커넥션이 밝혀질겁니다. 이명박과 안철수의 커넥션이 만들어질 만 하잖아요. 안철수의 사람들은 죄다 이명박이 데려다 쓴 사람들 아닙니까?
 
강철수라고 나오는데 볼때마다 질소과자 생각나요. 안에 빈깡통이면서 바깥의 이미지만 좋은 빚좋은 개살구요. 이명박이 구속되고 난후에 국민의 당은 흔적도 없이 사라질 가능성이 높죠. 왜냐 그 많은 사람들 이명박의 사람들과 안철수의 관계 이런게 까발려질 가능성이 매우 높거든요. 구속수사를 하면서 나타나는 그 모든 비리와 부패들. 그리고 그 사람과 연관된 안철수의 몰락을 보게 될 것입니다.
 
결론
안철수의 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명박의 구속으로.
출처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