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분실보함 처리 후기
게시물ID : iphone_88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addicted
추천 : 0
조회수 : 826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1/11/01 11:34:17
개고생 크리 진행중
어제 보험으로 나온 아이폰을 직영점에서 수령하였습니다
받아서 물건확인과정중 전면 액정 스티커가 붙어잇으면 소리가 안날수 잇다고 하더군요
당시 확인 안한건 제 잘못임 
아무튼 물건받아 해지후 중라로 거래함
돈받고 그분도 물건받고 가심
오분뒤 전화로 소리안나요 크리
물건받은 직영점 앞에서 다시만나 
불량임을 확인시켜줌
확인하더니 보험사에 문의하세요
해지복구후 보험사에문의 
기다리세요 잠시만요 기다리세여 잠시만요
오래 기다리기셨습니다 해당기종 대리점에서 교환받으시면 되요 ㅇㅇ
직원은 우리 물량 없어요 보험사에서 나오는거랑 판매용이랑 달라요 드립 ㅇㅇ 
장난하냐해도 없는데 어쩔 드립
어쩔수없이 재출고받기위해 보험사에 재문의
기다리세여 잠시만요 기다리세요 잠시만요
해당기기 재출고를 위해선 보험 해지 복구가 필요합니다
대리점에 문의하세요 
네 하고 직원에세 보험해지복구 하래요 햇더니
해주는듯햇음
여기끼지 진행시간이 대략 세시간 
근데 옆에잇던 직원이 그제서야 한다는말이

이거 As센터 가셔야 하는데요
정책이 바뀌어 센터가면 새걸로 바꿔줘요
나 세신간동안 대리점에서 머한건가요
아무튼 센터 ㄱㄱ싱


이번엔 유심 안가져옴 가져유세요 
근데 그때시간이 여섯시반
결국 오늘 다시옴

어제 고객님 오늘 접수 하신거니까 내일 번호표 뽑지말고 그냥 
아무한테니 처리하세여 그래놓고 

이새퀴기 안면몰수하고 
기다리래요 ㅋㅋ
다들 뽑시 잘하시고 확인 잘들 하세요 개고생 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