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lano2 차단 리스트를 보면서 느끼는점.(깁니다)
게시물ID : freeboard_8851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개구리군
추천 : 21
조회수 : 379회
댓글수 : 66개
등록시간 : 2015/06/02 13:37:19
http://todayhumor.com/?announce_932
http://www.todayhumor.co.kr/tmp_lano2.php

를 보시면서 이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번호는 각 신고내용 순서입니다.

1. 전형적인 숲을 못보고 숲속의 티끌만 보는 형태. 해당 글의 작성자의 의견에 찬동하는 모습일 뿐. 비공감 받을만할지는 몰라도 신고 거리는 전혀 아님.
2. 저게 왜 야한지도 모르겠고 더욱이 신고 거리도 안됨. 댁은 여시거나 여시와 비슷한 생각을 가진 유저로 의심됨.
3~5. 헤스티아 코스프레한 사진들이 본문과 어울리지 않을 이유는 전혀 없으며, 이게 선정적이고 야하다는 건 무슨 사고방식인지 도저히 이해불가. 역시 신고거리도 아니며, 해당 사람들은 여시거나 여시와 비슷한 생각을 가진 유저로 의심됨.
6. 무도게의 이중성에 대해서 꼬집은 댓글로 보임. 비공 받을 수는 있겠다는 생각은 드나, 이게 과연 분란조장인가에 대해서는 판단 못하겠음.
7. 해당짤이 누군가의 저작물도 아닌데 저작권 운운. 유자게감별사라는 탈퇴유저의 신고행위가 아닌가 판단됨.
8. 보류게시판에 간 글이라 판단불가.
9. 조롱으로까지는 보이지 않음.
10. 삭제된 게시글이라 판단불가.
11. 여시사태에 대한 설명이 분란조장이라 판단되는 그대는 여시회원이 아닌가 의심이 됨.
12. 타커뮤 저격? 댁은 빼박 여시충이고.
13. 마찬가지. 댁도 빼박 여시충.
14. 허위사실이 아니었음. 댁도 여시충으로 판단됨.
15. 타사이트비방? 그들이 한 행동을 풍자한 그림이 어떻게 비방이 되는지? 댁도 여시충.
16. 분란을 조장한 것인지 현실을 직시한 것인지 구분이 안되나봄. 댁도 여시충
17. 불편할 수는 있음. 비공감 사유로는 적합. 허나, 신고사유까지는 안됨. 댁은 여시충이거나 여시와 비슷한 생각을 가진 유저로 의심됨.
18. 인벤 펌글, 현실직시하는 글이 분탕 어그로라뇨. 댁도 여시충.
19. 마찬가지. 댁도 여시충.
20. 그게 신고 사유는 아니죠 여시충 언냐?
21. 이건 신고 받을 만함.
22. 댁은 신고랑 쪽지를 헷갈린게 아닌가 싶음.
23. 어그로종자 처낸 결과물이 게임으로 보이나 봄? 그리고 그게 신고 사유가 맞나요?
24. 어딜 봐서 악플러고 어딜봐서 선동인지?
25. 게시물 삭제되어 판단불가.
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댁은 따로 밑에 별첨하겠습니다.
27. 어디가 선동?
28. 저때는 운영자가 삽질한거 맞음. 잘못한걸 잘못한거라고 지적하는건 나쁜게 아닙니다. 여시충 언냐!
29. 저때는 운영자가 삽질한거 맞음. 잘못한걸 가지고 욕할 수 있다고 봄. 오히려 과도한 쉴드=분탕종자라는 말은 일리가 있다고 봄.
30. 과격한 어조이긴 하나 틀린말 없음. 과연 분탕종자일까?
31. 운영자 비꼬기라서 맘에 안들수는 있겠는데 ??? 는 대체 뭐지.ㅋㅋㅋㅋㅋ
32. 비공 잔뜩 먹을만하긴 한데 분란유도인가에 대해서는 의문이 듬.
33. 게시물 삭제되어 판단불가.
34. 역시 당시 운영자가 삽질하고 있던 때라 저정도의 비꼬기는 있을만함. 신고 사유라고 까지는 생각안듬.
35. 게시물 삭제되어 판단불가.
36. 유저들의 독자적인 행동을 막는 것이 옳고 그른가는 둘째치고라도 분탕을 치고 있는가에 대해서는 의문.
37. 신고당할만함.
38. 신고 할만함.
39. 같은 댓글에 38번과는 다르게 댁은 현실감각이 떨어지거나 여시충이거나 둘중 하나로 보임.
40. 보류게시판에 간 글이라 판단 불가.
41. 보류게시판에 간 글이라 판단 불가.
42. 삭제된 게시글이라 판단 불가.
43. 사유좀 제대로 적으세요. 반민특위가 사유는 아니잖아요.ㅋㅋㅋㅋㅋㅋ
44~49. 신고당할만함.
50. 선동꾼? 어그로를 끄는 점까지는 인정하나 선동꾼인가에 대해서는 의문.
51. 신고 사유가 일리가 있음.
52~53. 신고당할만함.
54. 단순 유머글 확대해석.
55. 댁은 빼박 여시충이고.
56. 글 내용은 못 보고 욕설 하나만 잡아서 신고.
57. 해당 라노벨이 맞는데 음란물? 이건 해당 라노벨 작가가 고소 넣어도 할말 없을 수준의 신고 내역이네요.
58. 주의해야 될 만한 사항을 안내하는게 어그로 분탕?
59. 이게 폭력적이라뇨.ㅋㅋㅋㅋㅋㅋ 비공 사유가 될지는 몰라도 신고 감은 전혀 아님.
60. 좆푼젤이 안웃겨요? 너무 성을 죄의식화해서 쳐다보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61. 이건 신고당할만함.ㅋ


느낀점은... 완전 무결한 유저는 아니에요. 너무 폭주해서 막나간 경우도 있고 확실히(한 댓글에 여러명이 신고를 넣은 것 등등) 신고 받을 만한 거리가 있는건 사실이긴 한데...

신고사유중에 태반 이상이 신고 감인가에 대해서 의문을 짓게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신고 시기 때문에 애매하긴 하지만 확실히 신고를 할 수 있는 정도의 여시 유저들이 잔뜩 있었다는 점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신고 시스템에 대한 획기적인 변화가 필요하긴 한 듯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26번(여기서부턴 막말과 반말로 대하겠습니다.)

사람의 탈을 쓰고 그딴 개소리를 지껄일 수 있다니 정말 놀랍기 그지없구나. 여자들에게 성폭행과 관련된 문제가 다른 형사사건들보다 낮은 문제로 판단이 되더냐? 댁은 정말 반박할 수 없는 정도의 여시충임이 분명하며, 또한 (아니라서 다행이었지만) 댁같은 사람들 때문에 실제로 피해를 입는 성폭행 피해자들이 피해사실에 대해 제대로 직시할 수도 없는 현실에 이르게 되었다. 너같은 새끼들 때문에 대한민국의 여권 신장이 최소 5년 이상은 후퇴하게 되었으며, 너같은 새끼는 진심으로 여성의 적이 아닐 수 없다고 본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