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검찰청 개똥 투척 사건] 재판 시작!
게시물ID : sisa_88559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둥글이8
추천 : 5
조회수 : 40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7/04/07 09:31:09

2017-04-07 오전 9-01-05.jpg

[검찰청 개똥을 투척 사건] 재판 시작!


사실 그간 검찰에서 연락이 없어서 내심 검찰이 이 사건을 검찰이 덮을 줄 알았다. 당시 검찰이 한 짓꺼리는 만 천하에 드러났고 그에 항의를 위해 개똥을 투척했다는 이유로 기소를 해서 재판을 하면 본인들 얼굴에 거듭 똥칠을 하게 되는 것 밖에 안 되기 때문이다. 그런데 3월 8일자로 기소가 되었고 다음 주 화요일에 서울중앙지검에서 첫 재판이 시작된다.


공소장에 기록된 ‘범죄 혐의’가 괄목?할만 하다. 원래 작년 10월 31일 개똥을 뿌린 직후 나를 체포해서 구속영장까지 발부했을 때의 죄목은 ‘공무집행방해’, ‘공용물 훼손’, ‘건조물 침입’ 세 가지였다. 그런데 본인들도 좀 말이 안 된다고 여겼는지 ‘공용물 훼손’과 ‘공무집행 방해’는 빼고 ‘건조물 침입’과 ‘경범죄처벌법 위반’ 꼴랑 이 두 가지로 기소했다.


그런데 기자들과 시민들이 드나들 수 있는 검찰청 현관 앞에 서 있었던 것이 ‘건조물 침입?’이라고??? 더군다나 개똥을 ‘경범죄 처벌법 위반’으로 기소한 것은 더 억울한 것이 ‘퍼포먼스 한 개똥은 내가 치우겠다’면서 ‘청소의지’를 밝혔는데, 이를 못하게 끌고 간 것은 바로 검찰이었다. 특히나 당시 내가 끌려가지 않으려고 버티다가 바닥에 떨어진 개똥을 밝아서 떡칠하지만 안았어도 개똥 냄새가 날리도 없었을 것이다.ㅠㅜ


하여간 이 재판을 통해 검찰은 얼굴에 똥칠만 한 번 더 할 것이다. 내가 그리 만들어주마.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