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삭금을 걸고 실수로 내용이 없는 글을 하나 올려버리는 바람에 이 글을 포함하면 한 페이지에 제 질문글만 세 개가 올라가버리겠네요...ㅜㅠ 도배해서 죄송합니다.
요 바로 밑에 북미 여행 관련 질문글을 올렸는데요,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분들 덕분에 이동수단 및 루트를 좀 변경했습니다.
저는 현재 몬트리올에 살고 있고 이번 달 13일 경부커 약 3주간 북미 서부여행을 할 예정입니다. 비행기로 밴쿠버나 캘거리로 이동, 밴프 국립공원을 구경하고 미 서부로 이동해서 샌프란, LA, 샌디에이고, 라스베가스 등을 구경, 그리고 그 이후에 주변 국립공원, 캐니언 등을 구경하고 몬트리올로 돌아올 예정입니다. 먼 거리는 되도록 비행기로 이동, 가깝다면 버스를 탈 예정이구요. 차가 없는 관계로 혼자 여행하기 힘든 곳은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려고 합니다.
1. 삼주라는 시간이 충분할는지요? 글구 이 루트가 현실성이 있을까요? 2. 이 루트 상에서 추천해주고 싶은 여행지 있으신가요? 제가 아는 게 많이 없어서... 제가 미처 놓친 곳이나, 꼭 추천해주고 싶으신 곳 있으심 말씀해주세요! 아는 곳이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 요세미티 정도가 전부입니다ㅜㅠ 열심히 찾아보겠습니다. 3. 이외에 팁이 있으시다면 꼭 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