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릴때 프루나에서 받은 자살방법 모음집..
게시물ID : panic_8864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주룩주룩주룩
추천 : 18
조회수 : 14471회
댓글수 : 20개
등록시간 : 2016/06/19 10:12:24
옵션
  • 외부펌금지
아마 초6~중학생쯤에 일본애니를 프루나에서 자주 다운받아 보았습니다.
 제가 동물을 좋아해서 프루나에 무심코 '개'나 '말'등을 쳤더니 흥미로운 제목들이 쭉 나왔던 것이 생각납니다. 
(야한영화는 본적 있어도 20세 이전까진 진짜 야동의 존재 자체에 관심이 없어서 다운받지는 않았었습니다..)그런 흥미의 연장선으로 프루나에 단어를 이것저것 쳐봤던 것이 아닐까 추측되는데, 그 중의 한 단어가 '자살'이었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안나지만 자살방법 관련된 제목을 가진 파일이 목록에 떠서 호기심에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한창 사춘기라 자살에 관심이 많기도 했구요..
Jpg형식은 아니고 아마 pdf형식의 파일이었던 것 같은데 여러가지 자살 방법이 몇페이지에 걸쳐서 교과서풍 삽화까지 곁들여진 글로 아주 자세하게 묘사되어 있었습니다
 잘 기억은 안나지만 목메달아 죽는 법 챕터에 줄 메는법이나 자살하는 과정의 신체/정신적 변화에 대한 긴 설명을 읽었는데  자살에 대해 갠관적으로 써놓은 듯 하면서도 미화시켜놓은 것 같은 느낌이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죽기 전에 쾌락이 느껴진다던지 하는 표현이 꽤 자세하게 써 있어서... 

자살하는법의 과정별로 삽화가 그려져있었다는게 기억납니다.. 흑백 단색이었구요.

 아무튼 목메달기 부분을 보다가 더이상 보면 안될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 다른 챕터는 대충 넘기고 파일을 바로 삭제해버렸습니다. 왠지 더 읽으면 진짜 자살하고싶어질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요.

그 파일이 혹시 한 10년전쯤에 유행하던 것인가요?
다른 분들도 보신적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어린마음에 무서워서 빨리 지우긴 했는데 자살에 대해 그렇게 자세하게 묘사된 걸 본것은 꽤 충격적이라 아직도 기억나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