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심없이.. 냉철하게 .. 보이는데로
1 . 문 당 : 이제 좀 위기 의식을 가짐.. 기겁하고 정떨어진사람과 만남.(뒤를 바로본다 .. 그럼 실망이다)
이유: 안 후보가 급등하니.. 그표가 다 안희정 표라는고 보고 .. 아이쿠야 함.(혼자 이길줄 알았나? 이사람 보좌진듯 좀 x인듯)
쓰살때기 없는 맥주파티. (기자 다부르고 생방송으로 맥주타피 하는설 보란듯 보여줌 . 흥)
그래봐야 중보수.. 중중수.. 중진보는 문재인한테 안감.
왜?? 내가 안희정 편이라서 딱 암.
썩어도 준치라더니.. 역시 너구리 박지원 노련미가 보이는 한판.(안희정만 안올라오면 된다)
이와중에 .. 네가티브만 하고 선대위 자리 싸움 하고.. 쯔쯔
그래서 개성공단 2배로 하는건 맞나요 ??
금강산 관광 다시 하나요 ??
예전에 보니 신의주에 개성공단 4배 규모로 공단 만든다는데 진실인가요 ?
당이 커지면 .. 자리는 한정되어있고 .. 사람은 많고 ..(사화가 여기서 시작됨)
프리토킹 하면 재발 좀 물어주세요 ..
2. 안 당 : 여긴 안 당이라고 하긴 좀 .. 그냥 .. 안철수 대표후보
문재인 선두마.. 안희정 . 이재명 .. 좌청룡 우백호 쌍두로 끓고 모리 할려다 .. 쑥쒀서 개준꼴
이 3명의 표가 다 문재인으로 올꺼라 생각은 안했겠지.. 설마..
나또한 안희정이가 떨어지면서 안철수로 급변했음.
이유 : 간단함.. 죽어도 문재인이 당선되는 꼴을 못몸.
딜레마 : 이당은 홍준표가 말한데로 .. 2이 문제인당이 될 소지가 넘 큼
일딴 대통령 된다고 해도 당수가 넘 적고. 협치 연정 이딴거가 안됨.(이것도 다수당이 하는거임)
그리고 전부 전라도 당이라.. 지역구가 넘 협소함. 그래서 안철수는 보수진보 왔다갔다함.
안희정이랑은 많이 다름... (안철수는 이제 기본을 잡아야 할떄임.)
예언. : 안철수가 대통령 되는 방법. : 바른정당 유승민과 함께..
이러면 당원도 80석정도 (떵떵) 어자피 안철수 대표 밀고..
중요 : 포인트는 그럼 40 =40 정도 영호남의 완벽한 앙상플.
조선 역사상 연산군 이래 이런 연정은 또없지..당선은 따논 당선
문제점 : tk는 꼭 전 통령이 아니라 마니 열렸느데 호남이 어떨지가 관건...(지반이 호남이니)
고 착 상 태
이슈 : 대통령 나가는데 5백억이 듬 50,000,000,000 이개 개똥 이름도 아니도 유승민은 쩔대 못나감.
가능성 : 홍준표랑 .. 합쳐. 유승민이 나가면 가능함..(아시다 시피 15퍼 넘으면 그돈 나라에서 다 돌려줌)
보수가 밀어주는 이유 : 나와 그렇게 틀리지 않을듯
3. 홍 당 : 자유한국당. 요기가 잴 아리 까리..
상주노릇 할일 있냐 .. 하면서.. 상주노릇할려고 옴.(참 희안하네)
복안 : 당근. 유승민과 연합. 그럼 15% 무조건 나옴.
이 15%가 돈이거든.. 지돈 안들이고 대통령 나가고 안되면 지사로 다시 돌아가고 ..
약점 : 꽁은 먹어볼까 하다 둥지도 개차반 나는수 .. 이런 전쟁은 아니다고 봄.
그사이에 ..둥지 누가 불 질러서 계란 꾸워먹고 있을지도 ..
반전 : 안철수에게 달렸슴 .. 이사람 지금 갈팡 질팡 하는데 .. 진짜 보수 중보수 중중진보 보다듬을려면.
컨텐츠를 보여줘야 하는데 아직 컨텐츠가 없음.
그 컨... 이 .. 맘.. 에 안들면 .. 순간 돌아서.. 홍..당으로 몰릴수도 있음.(아 글 다 쓰려니 ..휴)
이걸 잴 사랑하는 사람은 딱 한면 .. 문재인.
아! 닥쳐 : 법으로 한다고 하는데 잔재들 좀 버리고 합시다 .. 지금 혼자만 .. 하는거 같아요(언제까지 2001-10 사로잡혀 살꺼임)
그럼 당신이 대통령해서.. 정리하세요 .. 막 너무 막말한다.. 이것때문에 지지가 안 오를수도 ...
보수 ..진보수 .. 꼴보수 하는데.. 이젠 그런거 없어진지 오래 됐음..
4. 유 당 : 홍 당이랑 유당이랑 비슷함.. 참 .. 꼴보수로서 넘 비참함.. 울고 싶다. ㅠㅠ
어케 이따위로 망가졌는지..
역사 ; 다들 역사를 잘알지만.. 조선 창업은 지금의 문명정부랑 비슷합니다.삼정승 6판관 삼사...두고 간언하고 간청듣고
국정을 논의 합니다. 신하들과 공부를 하는데 .. 이게 경연이구요 .. 그 경연이.. 씨도 때도 없이 있어서..
초..중 간으로 나뒤고 . 그 와중에 삼사는 무조건 둘러봐야 하구요 .
그 무지 무지 하고 피도 눈물도 없고 사리 사욕 충만한... 한명회가 세조가 즉위할때....
세조가 그냥 즉위 했겠습니까?? 친동생 2명이나 죽이고 형님 아들 목졸라 죽이고 ...
세조는 태종과 비슷했습니다.. 김종서가작은왕을 이끌고 . 신하가 나라를 좌지 우지 하는 꼴을 못본거죠 .
태종이 세운 이나라 왕권 강화하고 무슨일이 있어도 우리 이씨 조선을 굳건이 하리다.(다짐)
그리고 즉위 했을때 신하에게 .. 세조왈'다들 치국 평찬하에 대해서 한마디 하시면 갈골로 삽겠습니다.'
이때 죽음을 황천에 담보주고 간언합니다.
신 " 한명회 아뢰옵니다 "
세조 " 말 하라 "
신 " 제발 부디 나중을 처음처럼 하소서 "(한반도에서 첨나온 척살책을 가진이가 한말임)
근거 없는 이야김 (어릴적부터 봐온 소설. 왕비열진 .. 조선왕조500. 기인 열전.. 토종이지함.. 고려사 절요. 삼국사기.. 등.. 인용 )
여앳던 어옛던.. 조건 가장 황금기.. .. 세종 . 문.단.세.예 성종....수많은 역사책과 수만은 실료와 수많은 혜레본 찬란한.. 혜레본이 한두권인줄아는 조선 나불랭이들... 세종대와이 얼마나 위대 하신데........
여기 더 중요한건 .. 혜레본 보다 .. 이걸 각국.. 일본.. 몰골.. 거랑 흉노..선비.. 북방민족들과 합의 해서 .. 하고 .. 1차 .. 중국가서 아라비아 하고 .. 글도 배우고 ... 중국가서 천문도 배우고 ... 이런 개 날리 치면서... 한 30년만인가요 ??? 신죽주가 이렇게 물었다.. 저 넘 늘어서 ... 이젠 못가겠습니다.
그리니 세종이 하는말 " 야 내 목구명이 새모냐 내모냐"
참 잘못아는데 한글은 오로지 세종대왕이 만들었다.. 구강구조보면서 .. 신숙주를 절때 죽이면 안된다는 .. 한명회의 천견지명과 함게.
그래서 혜레본이 많다. 황실 ㅎ혜레본.. 신죽주 혜레본.(신숙주의 혜레본은 금상첨화일껄.... 위에서 말했더시.. 일본 도마도 도쿄 오사까. 신비족. 거란족. 몰골족 . 중국. 횽노족 모든 족을 많나서.. 글을 공부한 초최의 남자니깐... 이게 혜레본이지 않나?_)
왜 사육신중에 신죽주만 살려 줄겄같았나??? 왜 한명회가 .. 권근에게 .. 신죽수는 대려와야 한다고 했겠나???
========================================================================================================
사육신 난에 이런 야사기 있다...
유응부 ..... 위 주로 세조 죽을려는 모의가있었다.
명나라 대신 올때 죽열려고 했는데 .. 그놈의 너구리 .. 한명회떄문에 .. 다 잡혀간다..
이게 사육신이다..
유응부 성상문 방팽년. 하위지. 위개 .유성원. 등등 순많은 사람이 옥에 투옥됩니다..
한명회가 싹 다 죽여야 한다고 씨를 말려야 다시는 정권을 안본다고 .. 주장합니다.
신숙주와 권근은 아무말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삼사.. 사관. 성균관.. 다 왕을 시위한죄. 극형이다.. 상소가 급팔 칩니다.
(이게 우리나라 사법부랑 비슷한 )
세조는 다 살리고 싶었습니다..
"이게 박팽년 성상문 위개.. 이게 세종대왕의 씨앗이였다나 머
"한명회가" 죽이시지요 ?? 할떄 .. 세조는 속맘엠" (너를 죽이고 싶다 )
세조가 .. 경회루에서 한말...
"하 우리 나라 도량이 반이 죽는구나 "
그리고 울었다. 그리고 찾아갓다.. 박팽년 성상문 유응부 이개 .... 를(감옥에 왕이 안찾아간다)
"세조왈".. 전하라고 한번만 해줘 "
"나를 왕이라고 하면 다 살려준다"
"그 모진 고초를 받고도 .. 왜 그러는가. 제발.. 나를 '나으리'라고만 부리지 마라..
왜 왜 왜
우린 세종 문종대황의 집편전학자입니다. .
성상문이 한테 이런이야기 듣고 . 해뜰때 까지 울었다는 .. 세조..
세조왈...
'살려라 무조건 살려라 .. 조선의 반이 떨어저 나간다.. 무조건 살려라.."
"안됀다 무조건 살려라.. 조선의 도량이.... 조선이.....'
"받아적어라.
'까마귀 눈비 맞아 힌닷듯 검노메라.
夜 光 明 月 밥이랴 무셔우라..
님향한 일편단심 .. 이랑.....
變 할 줄 이 잇 시 랴
백편년.. 시.
이 몸이 주거 가서 무어시 될니
蓬萊山(봉래산) 第一峰(제일봉)에 落落長松(낙락장송) 되야 이셔
白雪(백설)이 滿乾坤(만건곤) 제 獨也靑靑(독야청청)리라
이게 사화의 시작입니다.
세조는 이렇게 이야기 합니다..
조선이 반이 떨어져나간다. 내가 이들 없이 멀하겠니?? 재발좀 .. 재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