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뷰티게시판 여러분.
제목처럼 여드름 없애고 피부좋게 해주는 갈색병에 담긴 끈적한 액체의 화장품을 찾습니다.
2001년인가 2002년에 엄마가 아는 분한테 사온 갈색 화장품입니다.
제 여드름 치료 목적으로 사온건데
독일제이며 가격은 그 당시 4~5만원 정도라고 했습니다.
밑 변이 약 4~5cm되고 높이가 11~12cm 되는 짙은 갈색 사각 기둥 유리병이며 샴푸처럼 눌러서 짜내어 사용하는 형
태의 화장품입니다.
그걸 바른 후 물파스처럼 여드름을 콕콕 찍어바르는 지름 2cm 정도에 높이가 5cm 정도의 투명한 원통 유리병 액체
가 있었는데
그게 갈색화장품과 한 세트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당시에 갈색병 화장품을 발랐을 때 귀찮아서 한 두번 바르고 안 발랐다가
2004년 경 군대에 있을 때 엄마가 보내줘서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놀라운 점은 바를 때는 끈적끈적한데 5초정도 지나면 언제 끈적거렸냐는 듯이 피부가 매끈해집니다.
며칠 간 매일 저녁에 씻고 발랐더니 여드름이 사라지는 것은 물론 눈에 띄게 피부가 좋아졌습니다.
맨들맨들하고 촉촉해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참고로 이때 조그만 원통 유리병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제 옆자리에 저보다 3개월 고참이 있었는데, 그 고참은 피부가 저보다 더 안 좋았습니다.
그런데 제가 갈색병 화장품을 바르고 피부가 좋아지는 것을 유심히 보다가 어느날부터 그 고참도 피부가 좋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제 갈색병 화장품은 급격히 줄어들기 시작했고 결국2~3주 만에 동이 났습니다.
그 고참을 포함해 다른 고참들도 제 갈색병 화장품을 사용했다는 의심이 들었지만 기분이 나쁘다기보다 왠지 뿌듯했습니다.
2016년 현재 갑자기 턱 밑과 이마 주변에 40~50여개의 여드름이 나기 시작했는데 쉽게 사라질 것 같지 않습니다.
그 갈색병 화장품을 바르면 금방 낫고 피부도 좋아질 것 같은데 혹시 제품명 아는 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다시 한번 제품 설명합니다.
본체: 독일제. 2000년대 초반 약 4~5만원.
밑 변이 약 4~5cm, 높이가 11~12cm 되는 짙은 갈색 사각 기둥 유리병이며 샴푸처럼 눌러서 짜내어 사용.
화장품 겉에 노란색으로 무슨 식물모양이 프린팅 되었던 것 같기도 합니다.
같이 딸려온 것: 갈색병을 바른 후 물파스처럼 여드름을 콕콕 찍어바르는 지름 2cm 정도에 높이가 5cm 정도의 투명한 원통 유리병 액체
(갈색병과 세트인진 모름)
특징: 갈색병을 바르면 순간 끈끈하지만 5초후 엄청 매끈해짐. 여드름 사라지고 피부결이 좋아짐.
뷰티게시판 선생님 여러분 꼭 좀 찾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