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net v1.53 • AI 상대 협동 플레이, 일명 "봇들의 진화" - 이제 AI 상대 협동 플레이에서 훨씬 다양한 봇 챔피언을 상대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소환사의 협곡 외에 도미니언 역시 AI 상대 협동 플레이의 초보와 중급 게임이 지원됩니다. - 30레벨 소환사님들에 대해 1일 3회만 제공되던 플레이 보상의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 AI 상대 협동 플레이에 공통적으로 적용되던 IP 페널티가 삭제됐습니다. 이제 다음 비율에 따라 IP를 획득하게 됩니다 (노멀 게임의 일정 비율 적용)
소환사 레벨 1-9 소환사 레벨 10-19 소환사 레벨 20-29 소환사 레벨 30 초보자 100% 85%(기존 75%) 70%(기존 50%) 55%(기존 25%) 중급 100% 100% 90%(기존 100%) 80%(기존 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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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 1.0.0.133
마법공학 폭파병 직스 • 짧은 도화선 (기본 지속 효과) 12초마다 직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직스가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발동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 반동 폭탄 직스가 튕기는 폭탄을 던져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 휴대용 폭약 직스가 폭발물을 던지면 4초 후, 혹은 스킬을 다시 사용할 때 터집니다. 휴대용 폭약은 폭발시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주고 멀리 밀어냅니다. 직스 역시 밀려나지만, 피해는 입지 않습니다. • 마법공학 지뢰밭 직스가 밟으면 폭발하는 지뢰를 뿌려, 지뢰에 닿은 적은 마법 피해를 입고 둔화에 걸립니다. • 지옥 화염 폭탄 (궁극기) 직스가 궁극의 무기 지옥 화염 폭탄을 조립하여 아주 멀리 날립니다. 폭발의 중심부에 있는 적들은 외곽에 있는 적들보다 더 큰 피해를 입습니다.
그라가스 • 그라가스가 죽으면 술통 굴리기 스킬이 즉시 폭발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누누 • 절대 영도의 둔화 효과가 적용되면 어시스트가 올라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람머스 • 람머스가 뒤 돌아 있을 때 실제로 중심축에서 회전하도록 춤 애니메이션을 약간 조정했습니다.
리 신 • 질풍격의 공격 속도 증가량이 50%에서 40%로 감소했습니다. • 음파로 가하는 추가 피해가 잃은 체력의 10%에서 8%로 감소했습니다.
빅토르 • 힘의 전이 발사체의 속도가 1400에서 2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중력장 발동 시간이 0.5초에서 0.25초로 감소됐습니다. • 혼돈의 폭풍의 스킬 설명에서 피해량이 실제보다 적게 표시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세주아니 • 세주아니가 죽으면 빙하 감옥이 폭발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소나 • 도발이나 침묵을 당한 동안에는 파워 코드가 발동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
스웨인 • 스웨인이 까마귀 형태로 있을 때 마나 재생량이 줄어들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비르 • 부메랑 검 -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60/105/150/195/240로 감소했습니다. - 추가 공격력 계수가 1.1에서 1.0으로 감소했습니다. • 사냥 개시 - 이동 속도 증가량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시간이 15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아무무 • 절망 스킬의 피해량이 주문력에 비해 적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알리스타 • 승리의 포효 스킬을 쓰면 어시스트가 올라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애쉬 • 일반 - 기본 체력이 438에서 474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12.7에서 14.9로 증가했습니다. - 레벨당 마나가 27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 일제 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16/12/8/4초에서 16/13/10/7/4초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마법의 수정화살이 날아갈 때 시야가 밝아집니다.
이즈리얼 • 이제 정조준 일격이 날아갈 때 시야가 밝아집니다. • 이즈리얼의 이동 속도가 390 이상이 되면 달릴 때 애니메이션이 멈춰버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자르반 4세 • 자르반 4세가 죽으면 대격변 투기장이 즉시 무너지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잭스 • 레벨당 마나 재생량이 5초당 0.45에서 0.7로 증가했습니다. • 무기 강화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아래 등급보다 더 높게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반격 - 회피 지속시간이 1.5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 잭스가 회피할 때 광역 스킬에서 받는 피해가 추가로 25% 감소합니다. - 이제 1초 후 다시 발동시켜서 효과를 일찍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공격력이 40/70/100/130/160 (+0.8 추가 피해)에서 50/75/100/125/150 (+0.5 추가 피해)로 조정되었습니다. - 이제 회피한 공격당 피해량 10/15/20/25/30 추가가 아니라, 회피한 공격당 피해량 20% (최대 100%의 추가 피해)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22/20/18/16/14초에서 18/16/14/12/10 초로 감소했습니다. • 달인의 저력 지속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초가스 • 방어막을 사용한 대상들은 포식으로 킬을 올릴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케이틀린 • 도발이나 침묵을 당한 동안은 헤드샷이 발동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하이머딩거 • 포탑이 소환사 주문 순간이동으로 옮겨지면 하이머딩거가 죽을 때 포탑들이 파괴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이템 • 용맹의 징표 (리메이크) - 재료 아이템: 천 갑옷 + 원기 회복의 구슬 - 방어력 +25 - 고유 오오라: 주위 아군 챔피언들이 5초당 체력 재생 10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신규) - 재료 아이템: 용맹의 징표 + 황금의 심장 - 체력 +300 - 방어력 +35 - 고유 오오라: 근처 아군 챔피언들이 5초당 체력 재생 15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 고유 사용 효과: 자신과 근처 아군들을 5초간 보호막으로 감싸 최대 50(레벨당 +10)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스타크의 열정은 지크의 열정으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재료: 단검 + 흡혈의 낫 + 점화석 - 체력 +250 - 고유 지속 효과: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15% - 고유 오오라: 근처 아군 챔피언들이 생명력 흡수 +12%, 공격 속도 +20%의 능력치를 얻습니다.
• 고대인의 의지의 주문 흡혈량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치명타 특성이 4포인트 투자, 치명타 확률 4%에서 레벨당 공격력 0.5 (레벨 18 달성시 공격력 9)로 변경되었습니다.
일반 • 새로운 옵션 '스마트캐스트 사거리 표시'가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관전자 모드에서 챔피언의 체력이 매우 낮을 때 사이드바에 표시되어 주의를 끕니다. • 철거 전문가 특성이 팀 전원에 대한 챔피언 기본 지속 효과를 간섭하던 버그가 수정됐습니다. • 시간당 치료 효과는 이제 별도로 표기되지 않고, 5초당 체력 재생으로 환산하여 표시됩니다. • 소환사의 협곡 (겨울) - 눈맞이 축제 장식들이 삭제되었습니다. - 기지에서의 장식적 오브젝트 표시/충돌 체크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강 부분에서 오작동되는 파티클 효과가 수정됐습니다. - 시각적으로 또렷하게 보이도록 라이팅과 지형을 조정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