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유승준 컴백?
게시물ID : humordata_8951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비타민워터
추천 : 2
조회수 : 607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1/10/18 18:19:59
[마이데일리 = 백솔미 기자] 케이블채널 SBS 플러스 '컴백쇼 톱10' 제작진이 시청자들의 찬반투표로 가수 유승준의 컴백을 고려하겠다는 입장을 밝혀 이목이 집중된다.

'컴백쇼 톱10'은 90년대를 풍미한 가수들이 서바이벌을 통해 컴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이 직접 찬반투표를 해 그 지지율을 통해 가수들의 컴백을 결정짓는다. 

찬반투표는 가수들이 오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10시까지 24시간 동안 전국 4대 도시를 돌며 지지율을 높이기 위해 홍보 대작전을 펼치며 득표 활동 24시간 후 지지율을 공개하고, 33.3%를 넘어야만 프로그램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현재 서태지와 아이들의 이주노와 그룹 구피가 출연을 확정지은 상태이며 제작진은 유승준도 찬반투표에 포함시킬 예정이다.

이와 관련 김종진 PD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승준 컴백에 관한 지지율을 조사하겠다"면서 "국민들이 유승준의 컴백을 적극적으로 원하고 그 지지율이 33.3%를 넘는다면, 유승준을 국내로 들어오게 하는 절차를 밟겠다"는 파장이 예상되는 발언을 했다. 

이에 일부 네티즌은 "33.3%의 찬성 지지율을 얻으면 누구든 컴백이 가능한 것이냐" "유승준 같은 가수도 컴백이 가능하냐"와 같은 반응을 보이며, 현재 국내에서 활동을 중단한 유승준의 컴백 문제에 궁금증을 드러냈다.

90년대 가수들을 향한 국민들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컴백쇼 톱10'은 오는 11월 16일 자정 첫 방송된다. 

출처: http://www.mydaily.co.kr/news/read.html?newsid=201110181640561119&ext=da

=====================================================================================================

제가 보기엔 정말 유승준을 컴백시키려고 한다기 보다는
유승준을 이용한 노이즈 마케팅을 하려고 하는 것 같네요
지들이 뭐라고 나라에서 막은 유승준을 데려올 수 있다고 말하는지....
아니면 중국에 찾아가서 공연만 찍고 올 생각인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