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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맵을 이용한 애니메이션 질문드려요.. ㅠㅠ
게시물ID : computer_8967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치즈킹
추천 : 0
조회수 : 359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3/05/26 03:28:39

프로그램에 비트맵을 넣었는데 크기가 커서그런지 렉이걸리네여..

 

하아... 타이머가 너무 늦게도는게 딱 보일정도로 렉걸리고.. ㅠㅠ

 

캐릭터를 애니메이션으로 그릴때

 

보통 비트맵을 프레임별로 배열크기만큼 그 장면을 잘라서 저장을 한뒤 사용하나요?

ex) 8프레임이면

 

HBITMAP arr[8]; 이렇게 한뒤 잘라서 저장하나요?

 

 

아니면 쭈욱 프레임만큼 이어진 비트맵을 하나의 비트맵핸들에 저장해서 x값을 연산을해서 쓰나요?

ex) 8프레임이면 8프레임이 이어진 비트맵을 HBITMAP hbm에 저장해서 사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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