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시사게에 어울리나 고민했지만 그냥 제 생각이라서 고민게에 올려요. 타 포털사이트에서 부정선거글이 올라왔는데 몇몇 사람이 좀 웃기더라구요. 그 사이트가 (언급해도되나요?_?) 연령층이 낮은건 알고있는데 대부분 사람들은 그 부정선거글 보고 우리나라 걱정된다, 이런식의 분위기였는데 몇몇이ㅋㅋㅋ "여기서 분노하면 깨어있어보이는줄 아나봐요^^ 나중에 이불 뻥뻥차겠네", "어려서 선동당한다 걱정이다", "이 사이트가 정치색띠는 사이트였나? 좌편향사이트면 우편향 ㅇㅂ랑 다를게 뭐냐" 이렇게 얘기하더라구요??
잘못되고 의심스러운 것에 이의제기하는게 언제부터 정치색을 띠는 것이었고 좌파였고 ㅇㅂ랑 비교되어야하는거죠? 그리고 그 분들은 자기는 고고하고 멋진줄 착각하고 있어요 어떡하죠?ㅋㅋㅋ '이렇게 얄팍하게 아무거나 보고 선동당하는 것들이 한심하다 어려서 아무것도 모른다' 이런식으로 계속 몇분이 돌아가면서 댓글달고 서로 답글 달아주고있더라구요 그리고 그 중에 어떤 한 분은 담담하게 '중립적으로 볼 필요가 있다' 이런식으로 논리정연하게 말을 하는데 아까 그 분들이 '맞아요 얘네들 다 한심해요^^' 이렇게 댓글다니까 '논리정연하게 말해라. 비꼬는 말투로 말하지 말고 제대로 말해라.' 이런 대답 듣더라구요 같은편인 그 분한테...ㅋㅋㅋㅋ
우리가 분노하면 뇌없는 것들이 선동당한거고 자기들이 말하는건 진흙탕에서 고고하게 싸우는 그런 영웅인가봐요 이런 저도 한심해요 인터넷 안하면 되는데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열받는 글이나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