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정의당 "文 지지층 항의, 9·11 테러 난 느낌까지…
게시물ID : sisa_90130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토츠카
추천 : 5
조회수 : 1153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7/04/21 00:29:37
◆ 김종대> 재원마련 방안이 어떻게 되느냐, 증세대책이 어떻게 되냐. 이거는 정말 궁금해서 하는 질문이지 문 후보를 특정해서 정략적으로 공격한 건 아니거든요. 그런데 우리가 그렇게 질문을 적극적으로 하지 않으면 문 후보의 개혁성. 나름대로 어떤 차기의 유력주자로서의 어떤 도대체 개혁성을 과연 검증할 수 있겠냐. 


 ◇ 정관용> 알겠습니다. 


 ◆ 김종대> 이런 차원의 문제였었어요. 


 ◇ 정관용> 그러니까 지금 당에서 평가할 때는 홈페이지가 막 마비될 정도의 상황. 전화벨이 쉬지 않고 울리는 상황 이건 다 당내 당원들이라기보다는 문재인 후보 지지자한테서 오는 거다 이렇게 보시는 건가요?


 ◆ 김종대> 당연하죠. 양으로 보나 지금 우리가 3만 당원인데 그 3만 당원 중에 일부가 이거는 너무 문 후보한테 좀 야박했던 것 아니냐 이런 의사표시지. 그분들이 전화를 아무리 많이 해도 지금 같이 당 홈페이지가 마비되고 전화벨이 전방위적으로 쉴 새 없이 울리고 이런 수준까지는 안 가죠. 


 ◇ 정관용> 알겠습니다. 지금 일부 언론에서는 정의당 내부의 당원들 간의 논란 때문에 홈페이지 마비된 것처럼 보도되고 있는데 그건 사실과 다른 거군요, 그러니까. 


 ◆ 김종대> 아니, 외부에서 많이 들어오고 당 내부 논쟁은 당 게시판 쪽에 주로 몰려듭니다. 이게 주로 당원 게시판이라고 그래요. 우리는 '당게'라고 해요. 항상 논쟁은 '당게'에서 벌어집니다. 그러면 이런 논쟁으로 인해서 용량이 엄청나게 과부하가 걸린 것은 맞죠. 그러나 그것은 예전에도 비슷한 일이 있을 때 다운되는 사태까지는 안 갔어요. 


 ◇ 정관용> 알겠습니다. 


 ◆ 김종대> 지금은 외부공격이 있는 겁니다.
출처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sid1=001&oid=079&aid=0002957986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