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작은생명 책임지지못하고 이런글올려서 죄송합니다.. 진짜 죄송합니다ㅠㅠ...
제가 상황이 매우 나빠져서 햄스터하나 챙길 정신머리를 놓아버렸고 이런 자신이 싫어서 노력은 하고있으나 이러다가 관리부실로 무지개다리건널까봐.. 이쁜앤데 예뻐해주지못해서 미안해죽을지경입니다. 이럴바엔 좋은 주인분만나서 예쁨받고 지냈으면 합니다..
드워프도 한마리 더있는데 걔는 거의4년째라 얼마남지않은생명은 거두려구요..
헌데 골든은 살 날이 많은데ㅠㅠ 나쁜년인거 압니다.
죄송해요.이뻐해주고싶은데 밥줄시간조차 빠듯하고 마음에 여유가 나질 않아요. 진짜 죄송합니다ㅜㅜ
정말 반년넘게 고심해서 데려온거라 많이 고민하다가 결국 보내게됬습니다..
골든햄스터 암컷 올베이지 6개월(다큰놈이에요 애기아님)
엄청 낯가리고 소심한성격이나 물거나 하악질은 안함
탈출욕심이 강해 뚜껑을 열어놓으면 무조건 탈출함.
(은신처올라가서 점프잘함, 심심하면 뚜껑에 매달려서 철장갉아먹으려고 노력하심)
편식도 조금있고 입이짧음. 물 자주마심
밥주러가면 꺼내주는걸로 아는지 미쳐날뜀
근데 멍청멍청해서 탈출해도 알아서 나오거나 잡힘.
주의점: 일주일에 1번 베딩갈고 리빙박스물청소 해야되요 안그럼 냄새심합니다. 물도 최소2일에 한번은 갈아줘야합니다.
드워프보다 훨씬 큽니다. 두배이상크고 이쁩니다. 골든햄스터암컷의 특유냄새가 있으나 심하진않습니다.
대략 성격은 이렇구요. 일단 엄청 순한애랍니다.
지역은 경기도 부천입니다.(7호선 상동역)
사정상 제가 보내드리긴 힘들고 직접 오셔야할거같아요.. 죄송해요ㅠㅠ
케이지,사료,간식조금,베딩(완전싸구려ㅠ..) 당장 필요한 물품은 제가 드릴거니까 예뻐해주실분 찾아요..
초딩키우는가정, 기타 다른 동물있거나, 교배or합사시킬 목적이 아니셔야합니다..
되도록 키운경험있거나 키우고계신분이면 좋겠어요.
카톡 91295888 번호아니고 아이디에요. 연락주세요. 아래는 보리 사진이에요.
추천부탁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