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우당을 비판하는 데 대해 반대가 쏟아지고 바보취급 받는 나,한국인. 가뜩이나 추천 반대에 민감한 (... 차라리 추천받고 싶으면 유머자료나 올리지) 그는 이럴 때마다 억울함에 노빠, 열우당 지지자들이 수작을 부린다고 길길이 뛴다.
물론? 이곳에는 그가 주장하는 노빠, 열우당 지지자들도 많다. 설마 사람 모인 곳에 그런 이들이 없으랴.
그럼 나,한국인을 비웃고 반대를 찍는 이들은 다 노빠,열우당 지지자? 글쎄.. 적어도 나는 열우당 욕하는건 이해한다. 지금 욕먹을 짓 하고 있다. 그런데 다른사람은 몰라도 나,한국인이 열우당 욕하는 건 못봐주겠다. 그래서 반대를 찍고 그를 비웃고 있다.
왜? 그가 열우당과 노통을 비판하는 이유는 딱 한가지. 한나라당 지지에 이용해 먹기 위해서다. 훗... 솔직히 내가 보기엔 빠의 순도로는 나,한국인 이쪽이 훨씬 고농축이다. 이건 진짜 단순 그 자체, 그냥 한나라당 지지다. 이유도 없다. 변론할 능력이 안되는건지 말 그대로 무식하게 우겨대면 땡이라 생각하는지 그냥 한나라당 지지다.
그 한나라당 지지라는 목적이 빤히 보이는 이상 적어도 나,한국인 의 정부 비판 은 못봐주겠다. 그 욕하고 걸고 넘어지는 것도 결국 한나라당도 똑같이 해당되는 문제를 가지고 걸고 넘어지면서 '한나라당이 하면 괜찮아!' 이 식이다.
민생 뒷전에 당전략에만 신경쓰고 있는 열우당을 욕하는 인간이 똑같이 민생 뒷전에 당략에만 집중에다가 플러스하여 비리에 사람 직접 죽이기에 국가를 배신해 온 당을 지지하는데 그걸 써먹으려 해?
불쌍한 나,한국인 아. 맨날 논리 딸려서 !! !!! <- 이런 거나 붙이면서 소위 '목소리 크게 우기면 이기겠지' 하는 단순무식한 티 좀 그만내고 한나라당도 똑같이 욕먹을 꺼리를 붙들고 열우당만 욕하지 마라..
너를 보면 이런 생각이 든다. 재판 기다리는 강간 살인범이 자기 재판할 판검사가 강간죄 저질렀다는 소식이 들려오자 자기 강간 살인죄가 없어진 것마냥 기뻐 날뛰며 큰소리친다 .. 는 것 말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