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변심은 소비자 마음이라지만..
게시물ID : sisa_90246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전기공학개론
추천 : 2
조회수 : 273회
댓글수 : 13개
등록시간 : 2017/04/22 00:26:10
옵션
  • 본인삭제금지
뭐 일터지고 바로 불매운동..? 진상 고객이죠..
물건에 하자가 있으면 교체나 환불 또는 항의를 하고. 그에 대한 반응이 적절치 않을시 시도할 법한게 불매운동아닌가요?
한 물건에 하자가 있었단 이유만으로 대응을 기다리지고 않고 비로 그 회사를 상대로 불매운동을 펼친다..그리고 주위사람들 동요시킨다. 그게 지금 몇몇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네요. 그쵸?
 
결국 대응은 안좋았습니다만 jtbc뉴스 관련된 일도 두어차례 있었죠. 일 터지자마자 시청하니 마니..

뭐.. 다 때려치우고 결론만 말할게요. 일하나하나 터질때마다 하나하나 지워나가면 남는게 없어져요. 아무것도. 아무도 남지가 않아요..다 고쳐가고 메꿔가는거지.. 알겠죠? 고쳐갑시다.
출처 망망대해에서 오랜만에 인터넷보고 상황파악 정확하게 못하고 쓰는 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