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와 진짜 뭡니까..
게시물ID : sisa_9027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liveinny
추천 : 24
조회수 : 771회
댓글수 : 43개
등록시간 : 2017/04/22 03:27:10
군게 심각 하네요.
오유 보면서 시기적으로 한번씩 이렇게 휩쓸고 지나가는 거 알지만 이거는 정말 심각합니다.

참고로 전 여자지만, 페미니스트 사상 자체를 별로 안좋아하고 일부 혐오합니다. (미국 살아서 더한 것도 겪어봐서)
어쩌다 보니 미군 지인들도 많고 한국군대 다녀온 친구 동생 오빠들이 많은 환경에서 자라서일지도요.. 
군 가산점 있었을때 당연하다 생각했었어요. 진짜 면회 다녀오거나 휴가 나올때 보면 살이 쏙 빠졌는데 진짜 마음이 아프더라고요.
얼마전 미군 간 동생이 훈련 마치고 와서 인사하는데 "누나.. 죽을뻔했어요" 이러는데 진짜 눈물 나더라구요. 미군은 자신이 선택해서 간거니 그래도 행복해 하지만.. 한국 군대는 아니잖아요. 월급도 짜고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그래서 군게에서 베오베 올라가는거 실제로 공감 댓글도 달고요..
남인순 영입 터졌을때 이건 아니다 싶어 군게를 공감하며 문재인 페북 가서 댓글 달고 문캠에도 문의하고 그랬습니다.

공약 이라는게 늘 이상적일수 없지 않습니까? 
그리고 문캠에서 국민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공약이라 했는데.. 지금 여성 할당제를 반대 하는 분들 얼마나 많이 가서 항의 하셨는지?
생각해보면 간단해요.. 오유에서 어쩌구저쩌구 하지 말고 지금 이것 때문에 지지철회 하신다는 분들이 다수가 되서 베오베 올라는거 그 숫자로
항의든 뭐든 하면 되지 않아요? 적어도 전 했어요.
그 숫자가 많아지면 내부에서도 회의 들어갈겁니다.
성평등으로 여성할당제면 남자도 똑같이 할당제를 주던 그에 비등한 가산점을 부활 시키던가.
여성 우대로 피해가는 사례들 부작용 이런거 증거 제시하면서 공약 수정 필요하다 항의 해야 되지 않겠냐고요..
제가 볼때는 시게는 안되니깐 민감한 군게 건드려서 분탕치는 사람들 분명 있을겁니다.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니고 그동안 불만이 터진 것도 있겠죠..
지지철회 안철수 찍든 말든 맘대로지만, 그런 돌발 행동으로 9년 창피한 나라 되었다는거는 인지 하시기 바랍니다.

무슨 투표가 어린 애 장난 입니까? 내가 맘에 안드는거 공약이야.. 내말 안들어 안찍어.. 너랑 반대 되는 사람 뽑을꺼야.
그사람들 공약을 좀 보시죠? 안철수도 성평등 공약 있고요.. 뭐 홍준표 유승민 심상정을 말 다했죠.. 과거에 누구랑 손잡고 편하게 떵떵 거렸는지.
이명박은 뒤에서 웃고 있겠군요. 뭐 작은 부분은 손 안대도 알아서 분열 하니깐.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