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SKT 서비스 처음으로 실망감을 느끼다
게시물ID : freeboard_9051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ㅅ│ㅇ├
추천 : 1
조회수 : 208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06/09 20:21:35
 지난 3월달에 핸드폰을 LTE로 바꾸며 
무제한요금으로 바꿨습니다  

무제한요금은 멜론이 무료입니다 
하지만 전 기존에 돈을 지불하면서 사용하고 있었고 
대리점 직원분께 어쭤보니 
자동으로 변경되니 해지 할 필요가 없다더군요  

그런데 4월에 멜론이 결제되었다는 문자가 오더라고요멜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환불 해준다더군요 
3시간쯤 지나니 환불처리되었다는 문자가 오더군요 

 근데 4월달 요금을 보니 환불이 안되어 있길래 
114로 전화를 걸어 상황설명을 하니 요금조정기간에 빠진다더군요 
안심을 했습니다 
근데 환불이 안된 상태로 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갔고 
다시 114로 전화를 했죠 
요금조정기간에 빠진다고했는데 안빠졌다고 
항의를 하니 한 10분가량을 확인하시더니 

다음 달 요금에 빠질거라더군요 안심을 했습니다  
근데 오늘 확인하니 
또 안빠진 상태로 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갔습니다 ㅜㅜ  

전 SK만 13년째 사용중인 장기고객입니다 
회원등급도 실버더군요  

통화품질이 안좋다는 분도 계시고 
장기고객한데 해택이 없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저는 그동안 불만이 없었습니다  

근데 이게 무슨 상황이죠? 

환불문자,상담문자 아직 안지웠습니다ㅜㅜ 
 어떻게해야되나요? 114로 전화할까요 
소비자불만센터?로 전화할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