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제한요금은 멜론이 무료입니다 하지만 전 기존에 돈을 지불하면서 사용하고 있었고 대리점 직원분께 어쭤보니 자동으로 변경되니 해지 할 필요가 없다더군요
그런데 4월에 멜론이 결제되었다는 문자가 오더라고요멜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환불 해준다더군요 3시간쯤 지나니 환불처리되었다는 문자가 오더군요
근데 4월달 요금을 보니 환불이 안되어 있길래 114로 전화를 걸어 상황설명을 하니 요금조정기간에 빠진다더군요 안심을 했습니다 근데 환불이 안된 상태로 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갔고 다시 114로 전화를 했죠 요금조정기간에 빠진다고했는데 안빠졌다고 항의를 하니 한 10분가량을 확인하시더니
다음 달 요금에 빠질거라더군요 안심을 했습니다 근데 오늘 확인하니 또 안빠진 상태로 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갔습니다 ㅜㅜ
전 SK만 13년째 사용중인 장기고객입니다 회원등급도 실버더군요
통화품질이 안좋다는 분도 계시고 장기고객한데 해택이 없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저는 그동안 불만이 없었습니다
근데 이게 무슨 상황이죠?
환불문자,상담문자 아직 안지웠습니다ㅜㅜ 어떻게해야되나요? 114로 전화할까요 소비자불만센터?로 전화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