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유에서 여자친구 과거로 고민하는 글은 여럿봤어도 남자친구 과거로 고민하는 글은 못 본것 같은데..
나도 남자니까 단도직입적으로 물어서.. 그 여자 과거때문에 좋아하는 마음이 사그라 들어서 그러는건지.. 아니면 다 좋은데 과거가 좀 내키지 않아서 그러는건지..
솔직히 여자친구 과거때문에 고민하는 애들보면 내 생각에는 다른남자랑의 잠자리때문이 적어도 80%는 충분히 될 것 같다.. 자기 앞에서 웃고 자기랑 살 섞어가는 여자가 다른남자랑 잠자리를 가졌다는걸 알고나서 뭔가 정이 떨어지는건가?
역으로 그 여자친구 말고도 다른 여자랑 잠자리를 가져본 적이 없는건가 저런 고민 하는사람들은? 잠자리 문제가 아니더라 해도, 다른 여자랑 뽀뽀하고 손잡고 그래본적 없다는건가? 사실.. 여자친구가 됐다고 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내것이 되었다라는 착각을 하고 있는건 아니고?
좋으면 좋은거지. 이건 어디까지나 내 생각이고, 내 방식이지만.. 이 여자랑 결혼을 할지 뭐 내일당장 헤어질지 몰라도 그 과거란걸 모르는게 어쩌면 좋을수도 있고.. 근데 어찌되었건 결과적으로 그걸 알게 되었다면?
그 과거가 지금 남자친구 귀에 들어간 이상 그 여자한테는 어쩔 수 없는 상처인건데 그걸 가지고 제발 내색좀 하지마라.. 차라리 그냥 알아도 모르는척, 그 여자의 과거는 이미 상처가 된거니까 그럼 니가 상처 안주게 잘 하면 될거아냐... 과거가 무슨 신상명세에 남는 전과라도 되냐..? 그 여자친구도 좋아서 만난 사람 있을거고, 너 만나기 까지 한번이든 여러번이든 사랑을 해 봤을꺼 아니냐고.. 니 여자친구가 됐다고 해서 얘가 태어날때부터 뒤질때까지 너만의 것이 아니라 이거야...
지금 내 여자친구 과거때문에 대과리 싸잡고 고민하기 전에 그럼 그 전여자친구들에게 "과거" 때문에 힘든일 없게끔 행동거지에 조심을 해본 적은 있을까?
과거에 연연하지마.. 지금 니가 하는일은 현재 진행중인 거고 너 역시나 과거가될지 니가 종지부를 찍을지는.. 니 하기 나름인거지.. 그런거 가지고 고민하는 애들.. 결혼할 여자 과거 생각나서 같이 살수나 있겠냐...? 여자 과거는 여자친구 치마 들추듯이 들추는거 아니야.. 남자답게 좀 쿨하게 다시한번 생각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