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간철수가 이젠 안희정팔이도 하고 다니네요 와 인간이하네..
게시물ID : sisa_9125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이미친세상
추천 : 6
조회수 : 1575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7/04/28 13:30:53

이젠 안희정팔이까지 하고 다니네요..이 인간 진짜 표를 위해선 영혼까지 팔 인간이네요.





안철수 국민의당 대통령 후보가 '개혁공동정부' 구성을 선언한 후 이를 함께할 '개혁 세력'과 잇따라 만날 예정이다. 남경필 경기지사를 비롯해 안희정 충남지사, 원희룡 제주지사 등 50대 젊은 정치인들을 중심으로 개혁공동정부 참여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정치권 인사들과 회동을 검토 중이다.


28일 안철수 후보 측에 따르면 안 후보는 이르면 29일 남경필 지사를 만나 차기 정부에서 개혁 세력의 협치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바른정당 소속이자 대통령 후보 경선에 나섰던 남 지사와의 만남을 통해 '개혁공동정부'의 구체적인 방향과 문호 개방의 폭을 보여준다는 포석으로 풀이된다.


특히 최근 경기도의회에서 바른정당과 국민의당이 함께 원내 연합 교섭단체를 출범시킨 것을 계기로 향후 안 후보가 집권 시 이 같은 협치 모델을 바탕으로 바른정당을 비롯한 외부 세력을 폭넓게 끌어안을 수 있다는 점을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안 후보는 다음달 9일 대선까지 남은 기간 동안 남 지사에 이어 안희정 지사와 원희룡 지사 등 여야의 차세대 정치인들과 만남을 추진해 '개혁공동정부'의 밑그림을 보여주는 데 주력할 전망이다.


출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0&oid=008&aid=0003865067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