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베의 "더러워서 베오베 안갈란다"... 라는 글을 보고 공감되서 뻘글을 써봅니다....
분명히 자게에는 ......... 바보님이.....적시해 놓은 문구와 배너가 있습니다.
.
뻘밭 위에 뒹구는 오징어일지라도...
뻘밭 위에 똥싸지르느는 뻘글을 작성할 지라도...........
오유는 뻘글에게 관대한 것이 아닌가요????
그러라고 바보님이 "뻘글환영"이라고 써 놓으셨는데..
뻘밭위에 뒹구는 자게의 뻘글이라도......... 베오베의 가치가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 가치는 누가 평가하나요? 오유 회원님들이 추천해주는 많은 분들도 뻘글에 공감하기 때문에 추천해 주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 많은 분들이 유입되면서 좋은 글들이 빠르게 묻혀지는 것 같아 아쉬운 마음에 작성하셨을지 모르지만...
그 글을 본인이 삭제하지 않는 이상 오유의 콘텐츠로 남아 있습니다. 그것만으로도 가치 있는 것이 아닌가요?
진흙 속에 묻힌 진주가 가치 있는 것처럼 좋은 글들이 묻힌 것이 아쉽다면 그 글을 다시금 깨닫게 해줄 수 있게 게시물의 출처를 밝혀 직접 작성해주세요..
진주 같이 좋은 콘텐츠를 직접 발굴해서 오유인들에게 공감대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해주신다면, 그 노력은 분명히 '베오베'로 보상받으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많은 분들이 같은 내용의 게시물들이 중복으로 올라오더라도 베오베로 올려주는 것을 볼 때 부질 없는 행동은 아니라고 생각되어 쓸데 없는 뻘글을 작성해 보았습니다....
그러니까.... 저는 더러워도..... 베오베 가고 싶어요.... (유체이탈화법)
P.S. 응???? 기승전베오베네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