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쉐보레 내외수 차별
게시물ID : humorbest_92334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닉네임은숫자
추천 : 123
조회수 : 13412회
댓글수 : 116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4/07/29 17:34:12
원본글 작성시간 : 2014/07/29 16:44:35
밑에 신나게 논쟁아닌 논쟁을 하다
 
현기만 악의 축인걸로 아는 거 같아서
 
간단하게 쉐보레 다른 옵션은 말고 안전 옵션 차별만 적어볼께요
재미있는건 현재 국내에서 쉐보레가 밀고 있는게 안전인데
 
왜 안전옵션을 차별을 하는지
 
1. 스파크
내수 에어백: 4개 (옵션으로 +2개 가능)
수출 에어백: 전트림 기본 10개
 
2. 아베오
내수 에어백: 6개
수출 에어백: 10개
내수 엔진: 1.6 (타국가 단종 엔진, 한국 전용 구형엔진)
수출 엔진: 1.8 에코텍 현역
내수 터보엔진: 1.4 디튠 (4월부터는 수출형과 같아짐)
수출 터보엔진: 1.4
 
3. 크루즈
내수 에어백: 6개
수출 에어백: 10개
내수 사이드임팩트바: 문 1짝당 1개
수출 사이드임팩트바: 문 1짝당 2개
ps. 아반떼 MD는 무진장 까였지만 크루즈는 칭송받는 기현상..
 
4. 말리부
내수 에어백: 6개
수출 에어백: 10개
 
5. 알페온
내수 에어백: 6개 (옵션으로 +2개 가능)
수출 에어백: 10개 전트림 기본 장착
 
보시면 아시겠지만 에어백 자체갯수에서도 차이가 나고 무엇보다 어디는 기본인데 반해 어디는 옵션으로 해도 기본만도 못하게 되어있죠
 
항상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현재 미국에서는 어드벤스 이상 에어백장착이 의무입니다.
반면 한국은 2세대 에어백을 달아도 상관이 없죠
 
절대로 착한 기업이란건 없습니다.
얼마전 급발진 관련된 글에
법을 바꿔야 한다는 리플을 달았더니 알바아니냐는 소리를 들었는데
 
현기 불매보다 법을 바꾸는게 현실성 있고 맞는거 아닐까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