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드렉슬러는 짱 잘생겼습니다.
보통 잘생긴게 아니라 짱 잘생겼습니다.
이 아저씨는 서른넷인데 다른 이십대 사이퍼들은 저리가라 할 정도의 외모를 가지고있습니다.
게다가 키도 크고 몸도 좋습니다. 갑옷이 개량되었다고는하나 갑옷이니 절그럭... 아니 보통 근육질이 아닐겁니다.
그리고 드렉슬러는 짱짱 쎕니다. 그냥 쎈것도 아니고 짱짱 쎕니다.
일단 인형실 끊기 작전에서 적기사단을 혼자 상대했습니다.
이걸로 쎈거는 말할것도 없습니다.
게다가 신분도 엄청납니다.
이래보여도 (파문당했지만) 귀족입니다. 돈도 많고 (그러니까 창을 그렇게 막 던지지) 정치적으로 (가문의) 위치도 높고 뭐 그렇습니다.
이클립스만 보더라도 남들이 부러워할만할 조건을 다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더 좋은건 그가 파문당했다는겁니다! 파문 안당했어봐요 시집살이 부들부들... 애초에 원하지도 않는 상대랑 결혼했을지도!
게다가 헬리오스 사원인 동시에 아틀라티코 드라군 소속의 스페인 왕실 호위대원인데다가 발명쟁이라서 상도 여러개 탔습니다. (상금 나오겠지)
회사에서 다른사람과 눈이 맞으면 어쩌냐구요? 걱정마세요! 애초에 헬리오스에는 성인 여캐가 별로 없는데다가
이 아저씨는 아웃사이더라 어울리지도 않습니다.
로라스와 윌라드만 조심하면 됩니다. (요즘 윌라드는 팬티만 입고 유혹하더라구요.)
그리고 회사에서도 연구실에 쳐박혀있을텐데요 뭘!
그리고 일단은 신체강화 능력자입니다. 아틀라티코 드라군은 일식 이후 능력자 애들만 모아서 양성한 용기사들인데 신체강화 능력자들을 모았겠져!
게다가 검룡 떨어뜨리기를 쓰는걸 보면 로라스랑 비슷하게 각력강화 능력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럼 허벅지도 튼..튼튼하겠죠..! 허벅지.. 허윽... 드렉슬러 허벅지 만지고싶... 아니 이게 아니라
신체강화 능력과는 별개로 이사람은 천재입니다.
또 그걸 자기는 알고있어서 더 좋아요... 게다가 자신의 창에 자부심도 있고... 하 멋있어..
뇌가 섹시한 남자... 신체 강화 능력도 있고 천재라서 머리도 좋고 ...
그리고 원하는대로 창을 꽂아넣는 능력도 있습니다. 꼭 창이 아니더라도 잘 꽂아넣을 수 있지 않을까요? ....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그렇다고 성격이 나쁘냐구요? 아뇨? 그렇게 나쁘진 않은데요?
이정도면 사이퍼들 중에서 성격 좋은 편에 속하지 않나요?
드렉슬러의 굿/땡쓰/쏘리 대사는 죽이는데? / 고마워/ 아아 미안 인데
그래도 이 아저씨는 잘한짓에는 놀라움을 표현하고 고마운건 고맙다고, 또 미안한건 미안하다고 얘기를 합니다.
다른 사이퍼들은 방해는 안되는군 / 나대지마라 / 너의 실수다, 그정도는 당연한거야 / 그럴수도 있는거지, 흥 잘했다 / 난 잘못한게 없다, 싫어, 뭘 기대한거지? / 너나 잘하지그래, 흥 엘리몰라, 하 얼씨구? / 아아 알았따고 ㅡㅡ, 꼴에 애쓰는군 / 원하는게 뭐야 / 이게 내탓이야?, 흐음 / 싸례하마 / 미안하다고 하면 되는건가?
이게 싸우자는건지...!
그러니까 드렉슬러는 생각보다 성격이 나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다른 사이퍼들보다 성격이 좋은 편이예요!
드렉슬러.. 너란 남자... 완벽한 남자...
잘생기고 힘세고 키크고 몸좋고 가문도 좋은데다가 성격도 호탕하고 티도 잘 안나는 신체강화능력자에 천재...
아 뭐 단점이라면 이름이 뭔지 모르겠다는거랑 (다리오가 성인지 드렉슬러가 성인지)
발음이 조금 부정확한점 (이건 사람들하고 대화를 잘 안해서 그럴지도)
그리고 팬티가 강철팬티라서 갑옷을 안입어도 절그럭절그럭 한다는 점!
결혼해도 연구실에 쳐박혀서 안나올 것 같다는거 (갠찮아 내가 연구실에서 살지 뭐)
인기투표에선 거의 항상 하위권이지만 의외로 경쟁자가 많다는점?
드렉슬러랑 결혼하고싶다.
져아해 드렉슬러
꿈속에서 만나요.
결론: 드렉슬러 팬티... 아니 한여름 갖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