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dayhumor.co.kr/board/view.php?table=bestofbest&no=41932&page=1&keyfield=&keyword=&sb= 여기에 코드사람님이 질문한거에 대해 답을 쓴거 가져 왔음. (참고로 이 글에는 빨치산을 미화하는 미친 좌빨 놈들이 넘쳐나고 있었엄)
[코드사람님 질문]
곰돌이님, 근데요.
저는 좌빨도 싫지만 명박이도 싫습니다.
양비론이 아니라요.
꼭 어느 한쪽편 들어야 합니까?
둘다 개좆같은 것들인데요.
[곰돌이의 답변]
빨치산을 찬양하고 삼대 세습을 찬양하는 저 놈의 미친 좌빨들 때문에 '정책이 싫어서 이명박을 싫어하는 건전한 국민들' 마저 좌빨로 매도 되고 있습니다. 그러니 좌빨들을 먼저 때려 잡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2008년 촛불시위때 국민의 뜻이 꺽인 것은 중간에 좌빨들이 끼어들어서 무슨 대책위를 만들면서 부터입니다.
이명박이 "배후에 누가 있냐" 라고 했을 때 까지는 배후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좌빨들이 촛불시위에 나온 선량한 시민들을 이용해 먹으려고 스스로 배후 세력을 만들었죠. (대책위를 만든 사람들은 한상열을 비롯해서 대표적인 종북주의 좌빨 인사들이었음)
덕분에 모든 촛불 시민들 마저 좌빨들로 매도 되 버렸습니다. 그 결과 보수 언론은 촛불 시위를 공격할 명분을 찾았고 이명박의 "배후론"은 정당성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그 당시 좌빨은 싫어하지만 정부의 잘못을 바로 잡자고 나선 정의로운 시민들 마저 좌빨들의 선동에 이용당하는게 싫어서 물러나 버렸습니다. 그러면서 급격히 시위가 축소가 되었습니다.
만약 그당시 좌빨들이 시위대를 이용하려는 선동을 시도하지 않았다면 평화 시위가 더 오래 더 크게 진행 되었을 것이고 이명박 정부도 국민의 무서움을 알게 되어 경거망동하지 못했을 겁니다. 결국 그 때 좌빨 인사들 때문에 촛불이 꺽인게 오늘날 이명박 정부의 엄청난 삽질의 원동력이 된겁니다.
따라서 우리가 이명박 정부를 비판할 정당한 힘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좌빨들을 박멸해야 합니다. 좌빨 먼저 박멸하고 그 다음 정정 당당하게 이명박 정부를 비판한다면 어느 누구도 님을 좌빨이라고 매도하지 못하고 국민의 뜻인것으로 받아들이게 될겁니다.
여기 위에 빨치산 미화하는 글 쓴 놈들이야말로 명박 정권에 힘을 실어주는 놈들입니다. 아주 개좆같은 놈들이지요. 그러니 욕먹을만 합니다.
== 여기 까지 ==
근데 오유에는 '정부를 비판한는 정의로운 시민들'보다 '북한을 추종하는 종북 좌빨들'이 더 많은게 아닌가 하는 의심이 갈 때가 가끔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