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2/21 절탑 다이어리 (성공 5, 실패 3)
게시물ID : dungeon_9261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Silber★
추천 : 0
조회수 : 322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02/22 08:12:41
<성공>
1. 문엠 55층 도전자 빅하우스, 챔피언 라키
- 풀소환의 앞에 맥없이 무너진 복서 형제... 53층 장기 쳬류 후 문엠은 다시 쑥쑥 올라갑니다.
2. 토네 57층 천하인 지간떼
-크니깐 쉽네요. 슈아일때 카운터로 당하거나 무릎찍기 맞지않게 조심하시면 됩니다. 뭣보다 느리고 큰 상대라면 토네에게 껌이죠.
3. 검성 21층 분노한 부용
-잘뜨고 피격 판정이 없습니다. 고로 공콤으로 잡아주시면 되겠습니다. 힛리는 제법 있는 것 같으니 맹룡쓸때 카운터로 당하지 않게 주의해주시구요, 환검도 띄우고 써주시면 되겠습니다.
4. 블디 6층 금발의 타일러
-Y축으로 왔다갔다하며 잡으니 쉽게 클리어하네요 왜 그동안 삽질을 한거지... Y축 공략이 정말 최선입니다.
5.광호 14층 악취의 폴리아
-독구름에 스치는 순간 피가 무섭도록 빠지므로 암흑상태에서는 이동하지 마시고, 폴리아에게 천격이나 용아를 맞으면 슬로우가 걸리므로 주의해주세요. 근데 그거빼면 샌드백...쉽습니다.
<실패>
1. 스커 88층 수련교관 위치롱
-아...아아......광마 이후로 오랜만에 오랫동안 머무는군요 ㅠㅠ 백어택은 데미지가 안뜨고... 정면에서 치려고하면 열파로 잡아버리고....ㅠㅠ 대충 3타임만 버티며 원인치 파쇄관 라이징 너클 넣으면 될거같은데 안되는군요ㅠㅠ 제 방식이 틀린걸까요?
2. 스파 34층 스프린터 씰
-어제 겨울바다님의 18분 얘기를 듣고....그냥 무즈 어깨치기로 잡는수밖에 없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아니 이건 진짜 힛리라도 좀 낮춰주던가 해야지 ㅠㅠ 어깨치기 공콤말고는 답이 없나봅니다;;;
3. 런처 13층 흑요정 나무꾼 티라노
-방심하면 훅가는 곳이 절탑이라는 걸 다시금 느꼈습니다. 피 다까놓고 2줄남겨놓고 무쌍격 맞고 ㅂㅂ...그다음에는 계속 말려서 ㅈㅈ ㅠㅠ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