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내용대로 해석하면... 후륜구동시 엔진에서 뒷타이어축으로 전달하는 축이 있는데요... 그 안에 들어있는 오일이 트랜스퍼 오일입니다. 밀폐 되어있어야 하는데... 약간의 손상이발생(하부충격 등)으로 누유되는것 같습니다. 오일이 빠지면 열도 발생하고 소음도 증가하고 동력손실도 발생핫겠죠. 수리비용이 비쌉니다.
라지에이터 하부호스 누유도 호스가 손상되어 냉각수가 흘러나온다는 얘기 같습니다. 엔진에서 나오는 열을 냉각수가 순환하며 식히게 되는데... 그게 새버리면 엔진과열, 오버히트 등 문제가 발생하겠죠. 비교적 저렴하니 빨리 교체 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촉매 고정브라켓 파손부위 있다는 말은... 음.. 엔진에서 나오는 배기 가스는 배기매니홀더 -촉매 - 중통- 머플러 순으로 나가게 되는데... 차량 하부에 있는 촉매부분을 고정해주는 브라켓이 하부충격으로 손상되었다는 말 이네요.
토크로드 크랙발생... 이건 앞엔진 뒷바퀴구동차량(or 4WD) 같은경우 엔진에서 발생한 힘들 뒷바퀴로 전달해주는 축이에요.. 차량 바닥가운데서 뒷바퀴로 이어진 그축이에요. 이게 꽤 튼튼한데... 강한 하부충격으로 금이갔다는 말이에요.
에러코드는 차량마다 제조사마다 다르지만 해석해보면.... 미션오일부족으로 미션오일 압력이 부족하다는 말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