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각한 고민있니다... 적어도 저한테는..... 저한테 오늘 전화가 왔는데 제 친구가 저 내일 존나 밟는데여 왜냐하면은... 개가 저를 좀 많이 괴롭혔는데 제가 뒤에서 그 새끼 욕을 했습니다. 근데 어떤 미친x가 그것을 말해가지고,, 저보고 내일 일찍와서 맞짱뜨젭니다... 저도 가만히 맞기는 뭐해서... 좀 싸울려고 하는데.. 싸움 잘하는법좀 알려주세여...... (기술이나...등등) 개가 저보다 10cm정도 큼
아.. 조크 였음.. 죄송요 ㅋ 일단은 피해 다니시다가 나중에 또 도망가면 죽는다는둥 협박성 발언이 나오면 바로 신고하세요. 자존심 때문에 그럴수 없다면 정말 죽기 살기로 싸워보세요. 진짜 미친듯이요. 그럼 다음부터 절대 안그럽니다. 자존심 강한놈한테 아무도 못덤비는 이유가 바로 그런거 때문이죠 ^^. 뭐 맞아도 만화처럼 한대 맞고 뼈가 함몰되고 그런일은 없으니 안심하구요 ^^ 단 이빨은 꽉 깨물고 싸우세요. 이 헤~ 벌리고 싸우면 이빨 다나가요. 코뼈가 부러지거나 하면 정형외과에서 고치면 그만이니 너무 신경쓰지 말고요. 직접 싸워보면 별거 아니라는것을 알게될거에요.
그리고 지금 이사람들이 말하는거 곧이 곧이 믿지 마세요. 원레 싸움 못하는 것들이 싸움 이야기 하는건 좋아하는거니까요. 그리고 저사람들 말이 맞다고 쳐도. 실전경험이 완전 제로인 님에게는 실천하는것이 불가능 합니다. 주먹이 나가다가 막히고 말껄요? 이사람들 하는 말중에 맞는말은 무서워하지 말란거 밖에 없어 보이네요. 제가보기엔. 하지만 어떻게 안무서워 하겠습니까? 아무리 싸움 잘하는 녀석이라도 싸움 하기 전에는 긴장하고 무서워하고 합니다. 안그런척 할뿐이지. 방법은. 피해 다니던가, 아니면 미친듯이 싸워보던가. 이 둘뿐이네요.
칼을사용하세요.. 주방에있는 식칼이면좋죠 되도록 앞에모서리가 뾰족한걸로하세요 날이 날카로우면 좋고요... 크기는 클수록좋습니다. 일단 상대가 나오면 가방에넣으셧던칼을뽑으시고 그칼자루잡은손을뒤로빼세요 그러다 상대가 당신의선안에들어오면 그때 칼을 옆으로휘두르시든지(위협용) 순간적으로앞으로몸을쭉빼시면서손으로쑤시세요(살상용) 복부쪽에 칼이들어가면 명중입니다. 죽지만않게하신다면 합의보고 돈쫌나가겠지만 그담부터는 학교생활이 훨씬 편해지실겁니다.. 강력추천입니다. 꼭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