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민주당이 2조 벌었습니다.
인천공항 매각도 방어했습니다. 새누리당 미친짓을 막아서..
새누리당에서 박근혜 예산 6조 하려면 국채 3조정도는 어쩔수 없이 발행해야한다.. 했고
민주당에서 결사반대해서 결국 발행액 9천억으로 줄어들었습니다. 2조 천억의 박근혜발 선심성예산 방어한거 맞죠?
인천공항 매각대금 4천억 예산에서 빠졌습니다. 빠졌다는건 매각계획이 없어졌다는것으로 생각되는것이고요.
(다시 새누리에서 추진하는것은 논외로 하겠습니다)
금융소득 종합과세도 새누리에서 주장하던것보다 훨씬 낮춰서 2천만 이상으로 종합과세 되게 변했더군요. (부자증세입니다)
(이번 19대 국회 민주당은 18대때랑 다르게 매우 강력해져서
법제사법위원회 장악 및 각종 꿀상임위 장악(국토해양,지식경제,교육과학) 하고
직권상정준폐지 상태의 국회법 개정으로 민주당힘이 초강력..해졌습니다.
18대때 새누리 민주 9:1 정도였다면 지금은 52:48 정도..
새누리 날치기 시도 못합니다.
직권상정을 못하면 무조건 법사위에서 본회의로 법안이 통과되어야 하거든요..
그 법사위를 민주당이 틀어막고있으니까 날치기도 못합니다~
18대때 무한 직권상정 후 날치기 당하던 호구에서 진정한 야당으로 거듭났죠..
국민의 힘입니다 국회의원이 130석정도로 늘어서.. ㅎㅎㅎ)
자꾸 민주당 까면서 민주당이 새누리보다 더한놈들이라고 권력에 미쳐서 아래위도 없고
문재인도 팽하는 비노 반노세력 어쩌고 저쩌고 쓰레기들..
이런식으로밖에 생각 안하시는분들 늘어나면 어떻게 되는줄 아십니까? 그 열망대로 진짜 쓰레기가 되어서 새누리랑 짝짜꿍 하게될지도 모르죠.
솔직히 민주당국회의원들 입장에서 인천공항을 팔던지 말던지 국채를 9천억 발행하든 60조를 발행하든 알게뭡니까?
왜 그렇겠습니까? 돈에 영혼을 팔수없다는 신념, 사람을 기계부품으로 보지 못하겠다는 그 마음 그런것이 쌓여서 민주당에서 정치하는거 아닙니까?
무슨 민주당이 계파끼리 나뉘어서 피터지게 싸우고 위아래도 없고 권력에 미쳐서 문재인 대선나오니까 도와주지도 않고.?
그런게 다 망상이죠 민주당 국회의원중에 문재인 대통령되지말라고 굿한사람이라도 있어요?
물론 노통탄핵때 참여했던 잔민당 계열 사람들 있죠. 허나 그들입장에서는 버림 받았기 때문에 그런 만행을 저지른거죠.
하고싶은대로 한것일 뿐. 국가와 나라를 생각안하고.
자꾸 민주당을 파렴치한으로 몰고가지 마세요.. 진짜 파렴치범으로 돌변하면 그때 다같이 죽는겁니다.
이렇게 해줄때 잘한다 잘한다 칭찬하고 응원해줘도 모자랄판에
실컷 우리들 대신 새누리랑 싸웠더니 국민이 앞에서 욕이나 쳐하고 앉아있으면 무슨생각 하겠습니까?
지금 그나마 국민이 130석 정도 민주당에 몰아줬으니까 새누리 만행도 막고 국민의 뜻대로 어느정도 잘 해나가고 있는데요.
..정치역사상 지금처럼 그나마 민주당이 잘해주고 있고 야당역활 힘발휘해서 잘한적도 몇번 없습니다.
뭐 맨날 민주당이 어쩌고 저쩌고.. 이제 민주당은 안되니 마니..
여기서 민영화 놀이하면서 민주당까다가 민주당 국회의원들도 그 놀이에 전염되면 어쩌실려고..?
민주당 실드치고 칭찬하고 받들라는게 아니라..
뭐 맨날 민주당이 썩었니 어쩌니 이상한 상상을 가지고 매도하지좀 말라는겁니다..
지금 민주당은 예전 김대중 1인보스정치하던 그당이 아니에요..
당연히 여러 생각이 공존하고있어서 타협과 대화를 당안에서도 해야하는 곳입니다.
문재인은 너무 급작스럽게 나왔고 당을 장악하지도 못했으며
문재인보다는 다른사람을 후보로 만들고싶었던 많은 국회의원들도 민주당안에 공존합니다.
이러한 백그라운드를 제거하고 민주당이 문재인을 버렸니 마니.. 버린적도 없지만.. 좀 그만합시다.
새누리랑 민주당은 뿌리부터가 달라요.
새누리는 이승만부터 친일, 군부독재를 뿌리로 한 정당이고
민주당은 독재에 투쟁하면서 납치되고 고문받고 피터지게 싸워오며 걸어온 정당입니다.
노회찬 말마따나 새누리는 외계인정도 민주당은 지구인정도로 DNA 부터가 틀립니다.
뭐가 다른지는 말해봐야 입아프니까 그냥 다르다고만 하겠습니다만 자꾸 다른데 같다고 하니까 기가막히죠.
출처 : 뽐뿌 핫게 글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issue&no=101555)
여야 내년 예산안 큰틀 합의 기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15&aid=0002807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