댜오위다오 문제로 중국과 일본 사이가 험악한 현재 독도 발언했다가 일본 우익에게 찍혔던 개념녀 김태희를 되돌아보게 됐습니다.
일본 우익들은 김태희 퇴출을 외치며 시위까지 했고 한국 방송에도 보도가 됐었죠.
헌데 요즘 김태희양의 행동은 의문이 들게 되더군요.
작년부터 토요타의 모델로 활동하더니 올해도 계속해서 토요타의 대표모델로 활동하고 있더군요.
김태희양이 외국 기업의 모델로 활동해서 외화를 버는건 바람직한 일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토요타는 김태희양에게 지불한 모델료와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막대한 돈을 김태희양을 내세워서 한국에서 벌어들이고 있습니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201312297g&sid=0101
간단히 뉴캠리만 계산해보면 4500만원 X 6000대 = 270000000000 원이나 됩니다.
아시는 분은 아실테지만 토요타는 우익단체와 한국의 뉴라이트를 지원하는 우익계열 기업입니다.
따라서 저 돈은 분명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우기는 우익단체들과 역사를 왜곡하는 뉴라이트들의 활동자금으로도 흘러들어가고 있겠죠.
댜오위다오 문제로 중국의 현재 상황은 이렇습니다.
저런 극단적인 행동이 옳고 그름을 떠나서 독도문제로 훨씬 모멸적인 대우를 받고있는 한국은 상황에 대한 인식이나 개념이 너무 부족한거 같습니다.
김태희양은 지적인 연예인의 대표격인데 지적인것과 지성은 일치하지 않는걸까요? 부디 진전한 개념 연예인이 되셨으면 하는 바램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