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1km라는 어플로 여자랑 대화를 하다가 관계 가 발전하게되어서 서로 연락처를 주고 받고 다음 날 일 끝나고 서로 영화 한편 보기로 했습니다.
12시쯤에 만나가지고 12시 40분 영화를 봤는데 영화를 보는 도중에 연인처럼 뽀뽀도 하고 어깨에 서로 기대면서 영화 봤다고 하네요
영화를 다보고나서 여자애 집이 영화관에서 걸어서 10분~ 15분 정도 걸린다며 데려다 달라는 뉘앙스로 말해가지구 친구가 여자애 손잡고 집까지 같이 걸어갔습니다.
여기서 친구가 그냥 집에 보내기 아쉬워서 근처 술집을 봤는데 시간이 3시 정도라 근처 술집에 들어가기도 애매한 시간대라 여자애 집에가서 캔맥주 한잔 하자고 꼬득였습니다.
여자애가 자기집은 안될거 같다며 밖에서 먹자고 그랬는데 편의점 바로 앞에 모텔이 있어서 친구가 모텔은 어떠냐고 물으니깐 여자가 괜찮다고해서 모텔을 들어갔습니다.
모텔 들어갈때 모텔 값은 친구가 계산하고 티비보면서 맥주한잔 할려고했는데 티비 다시보기 기능 이 되지않아서 여자애가 카운터에 전화해서 따졌습니다. 다시보기 기능이 안되서 컴터랑 연결해서 볼려고 했는데 인터넷도 연결이 안되서 여자가 또 카운터에 전화해서 따졌다고 하네요
그래서그냥 노래들으면서 맥주 먹으면서 이야기를 했는데 여기서 여자가 남자 친구가 있는데 정리하고 있는 중이다 라고 말해서 친구가 그럼 우리 한번 진지 하게 만나보는건 어떠냐? 라고 물었습니다. 여자애도 알았다고 하면서 긍정적인 반응 을 보였다고 하네요
맥주다먹고 피곤해서 서로 침대에 누워서 잠들고 아침에 인기척에 서로 깨가지고 그때 서로 관계를 가졌다고 하네요
친구가 직장인이라서 출근시간이 좀 지나가지고 여자가 늦지 않았냐고 언능 씻고 빨리 출근하라고 그래가지고 친구는 먼저 씻고 나왔습니다.
모텔에서 나오자마자 택시타고 지하철역 가는데 갑자기 여자가 "나 하기싫다고 했지" 라고 카톡이와서 친구는 "미안하다"라고 답장을 보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다시는 연락하지 말아라 하고 여자한테 연락이 왔는데
어제 갑자기 경찰서에서 여자가 강간죄로 친구를 고소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제발도와주세요 ㅠㅠ